컨셉진 Conceptzine 2023.9 - Vol.103
미션캠프(월간지) 편집부 지음 / 미션캠프(월간지) / 2023년 8월
평점 :
품절


이런 잡지는 정말 처음이었습니다. 손바닥 만한 사이즈에, 적는 부분은 왜이렇게 많은지 ㅎㅎ 곧 추석이 다가오기도 해서 그런가? 컨셉진 103번째 주제는 [효도]였어요. 에디터들이 던지는 질문에 하나하나 답을 적어나가다보니, 재미도 있고 엄마생각도 많이 나고 ㅎㅎ

금방 순식간에 한 권 다봤어요 ㅎㅎ

곧 추석인데, 부모님 생각하며 잠시 쉬는시간에 편하게 읽기 좋은 잡지였습니다.

결혼하기 전에도 자취하느라고 엄마랑 자주 못 놀았는데, 결혼하고나서 시부모님하고 옆집살다보니

시부모님 얼굴은 거의 매일 보는데 엄마랑은 결혼전 보다도 더 자주 못봐 아쉬운 마음이 더 크네요.


직업이 간호사라 명절에도 근무하느라 엄마보러 못갈때도 있는데, 다행히 이번에는 추석연휴에 친정갈수 있어서 너무 신나요! 잡지 읽으면서 엄마한테 갈때 뭐 가지고 갈지 메모하면서 엄마랑 뭐하고 놀지도 궁리해보고.. 엄마집 가는 건데, 어디 여행가는 것 처럼 모처럼만에 설렜어요!!


저는 효도는 별난 이벤트로 가끔하는 것보다는 자주 일상의 한 부분을 같이 보내는 게 더 좋다고 봐요. 만나는게 자주하기 힘들면, 매일 전화는 한번씩은 할수 있잖아요? 저는 그렇게 제가 할 수 있는 효도를 하려구요!


읽는 내내 엄마랑 통화자주 하면서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눠야겠다는 생각을 하게한!

가볍지만 절대 가볍지 않은 좋은 잡지였어요!

다음호도 기대할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