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지구 탐험 액티비티북 - 지식 쑥쑥! 재미 팡팡! 딴짓거리
이모젠 커렐 윌리엄스 지음, 정수진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AM_2457.JPG




신나는 지구탐험 액티비티 북 

지식 쑥쑥! 재미팡팡!

재미있는 상식과 퍼즐놀이로 

가득하게 만나보았습니다.






SAM_2458.JPGSAM_2459.JPG



여러가지 활동 중에서도 아이는 다른 그림 찾기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역시나 다른 그림찾기 페이지를 찾아 열심히 찾아보았어요

12곳이나 찾아야 해서 꼼꼼하게 집중하면서 

찾아보았어요~

색깔이 다르기도 하고 모양이 다르기도 하고

없기도 하고 찾아보는 재미가 솔솔하답니다.

그리고 길찾아가기 도 집중하면서 할 수 있었고

퍼즐 완성하기도 재미있게 해 볼 수 있었어요






SAM_2460.JPGSAM_2461.JPG



화석찾기 암모나이트 그림을 보면서 같은 모양을 한 암모나이트가

여기저기 숨어있어서 찾아보았어요

어렵지 않게 쉽게 쏙쏙 찾아보았어요

그리고 별다른 산호 찾기 다 비슷해 보이지만 다른 점을 

찾아 쏙쏙 찾아 보았어요~


상식 쏙쏙! 에서 화석이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었고

알고 있었나요? 에서 산호는 수온이 높은 얕은 바다에서 볼 수 있다라는

사실을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었답니다.








SAM_2421.JPGSAM_2423.JPG


집중모드로 변신해서 다른 그림 찾기 여기저기

꼼꼼하게 관찰하면서 열심히 찾아볼 수 있었어요

다른 그림이 12곳이나 되어서 쏙쏙 하나씩 찾아내가는 

재미가 솔솔했답니다.

SAM_2424.JPGSAM_2425.JPG



그리고 길찾기도 길을 찾아 꼼꼼하게 찾아가 보고

퍼즐을 찾아 완성해 보기도 하며

다양한 놀이들이 가득해서 재미있게 활동해 볼 수 있었답니다.

그중 다른 그림찾기를 가장 재미있게 해 볼 수 있었어요

다른 주제로 여러번 나와서 좋았어요

길찾기도 해 보고 똑같이 나눠보기 점잇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재미있게 활동하며서 지식 쏙쏙! 상식쏙쏙! 알고있었나요? 코너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구탐험 곳곳을 해보며 관찰하는 시간으로 유익했습니다.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