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룡 액티비티북 - 지식 쑥쑥! 재미 팡팡! 딴짓거리
조니 레이튼.두걸 딕슨 지음, 정수진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AM_1930.JPG



신나는 공룡 액티비티북 을 만나보았습니다.

지식 쑥쑥! 재미 팡팡!

재미있는 상식과 퍼즐놀이가 가득해요~




SAM_1931.JPGSAM_1932.JPG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 그림들로 가득가듯해서 아주 신나게 

시작해 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활용들이 많이 있어서 아이가 살펴보다가

원하는 페이지 부터 활동을 해 보았습니다.

공룡숫자세기 파라사우롤로푸스가 어지럽게 서 있는데

모두 몇마리인지 아이가 하나 둘 하나씩 짚어보면서 세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스테고사우루스 의 특징을 잘 읽어보며 그림자도 찾기 해 볼 수 있었습니다.

점잇기 52까지의 숫자를 이어야 하는데 아이는 자기가 원하는 티라노사우루스를 만들었어요^^




SAM_1933.JPGSAM_1934.JPG


다름그림찾기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활동 중 하나인데도

왼쪽 오른쪽 페이지 번갈아 가면서 아주 잘 찾아주더라구요..

집중해서 관찰하며 하나하나 잘 찾아 주었어요

허허벌판에서 짝수만 찾아가기 아직 짝수의 개념이 없는데

짝을 지을 수 있는 숫자를 찾아라고 했더니 잘 찾아 주었답니다.






SAM_1935.JPGSAM_1936.JPG



바다의 사냥꾼 모사사우르스 퍼즐에서 보이지 않는 조각을 찾아보았어요..

이 활동을 한 후 잠자리에서 아이는 가장 좋아하는 공룡은 모사사우르스라고 하더라구요

왜 그러냐고 하니 엄청 크게 바다에서 살아서 좋다고 했어요~

퍼즐 조각 찾아보며 공룡의 특징들을 잘 익히더라구요~





SAM_1937.JPGSAM_1938.JPG



공룡그림자 찾기 공룡의 특징을 잘 기억해 두고 있다가

그림자를 찾기 조금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아주 잘 찾아주었어요

그리고 저녁시간 길찾기 이 활동도 아이가 집중해서 잘 가더라구요~






SAM_1939.JPGSAM_1940.JPG



점잇기도 순서대로 해 볼 수 있었고

컬러복사로 프테로닥틸루스 색칠도 해 보았습니다.

발음이 어려워 여러번 알려준 공룡이랍니다.






SAM_1941.JPGSAM_1942.JPG



또 가장 좋아하는 놀이 다른그림찾기 이번에도 잘 찾아 주었어요

구석구석 숨어있는 다른 그림들 아이 눈에는 쏙쏙 들어오나봐요

백악기공룡들 찾아서 몇 마리씩 있는지 세어보며 숫자 쓰기도 해 보았습니다.

SAM_1915.JPGSAM_1917.JPG



길찾기도 하고 다른 그림도 찾기 하며

다양한 활동으로 집중하며 관찰해보는 시간 가질 수 있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활동이 가득해서 공룡 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SAM_1920.JPG

 


하나하나 꼼꼼하게 활동하며 재미있게 할 수 있었어요

공룡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아이인데

다양한 활동으로 공룡에 대해 더 알아가며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도서를 지원받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