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헌터스 1 : 뼈의 도시
카산드라 클레어 지음, 나중길 옮김 / 노블마인 / 201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트와일라잇 이후로 괜찮은 판타지 소설이 없어서 슬펐던 1人...

아이들용이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적지않은 나이임에도 소녀의 감수성을 지녔는지 난 이런 로맨스와 판타지가 적절히 섞인 이런 소설들이 좋다~^^

요 소설은 미드 '슈퍼내츄럴'처럼 천사와 악마라는 존재가 등장하고, '트와일라잇'처럼 늑대인간과 뱀파이어가 등장하고, '반지의 제왕'에서처럼 요정도 등장한다. 온갖 비현실적인 요소들을 갖춘데다 추가로 반인반천(반은 인간, 반은 천사)인 섀도우 헌터가 등장한다. 악을 다스리기 위한 전사 섀도우 헌터.. 이들의 활약을 그린 책이다.

 

어느날 클럽에 놀러갔다가 사람을 죽이는 광경을 목격한 클라리.

평범한 소녀였던 클라리는 그 날 이후로 자신을 따라다니는 제이스라는 정체불명의 소년에게 자신이 섀도우헌터라는 사실을 듣게 된다. 말도 안되는 소리만 늘어놓는 제이스를 무시하려 하지만, 엄마가 누군가에게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어느곳에서도 흔적을 찾을 수 없다. 아빠가 없는 클라리가 아빠처럼 따랐던 루크도 엄마가 사라지자 자취를 감추고 혼자 있게 된 클라리는 제이스를 따라 인스티튜트라는 곳으로 들어가게 된다. 평범한 사람들에겐 보이지 않는 것이 자신에겐 보이게 되는 것을 알게 된 클라리.

1권은 클라리가 누구인지 그리고 작은 사건들을 통해 섀도우헌터와 그 주변 인물들에 대한 설명이 주를 이룬다. 그리고 밝혀지는 엄청난 비밀. 앞으로 시리즈를 이끌어갈 핵심적인 내용이 등장한다. 누가 엄마에게 해를 가했으며, 자신이 누구인지 알게 된 순간 클라리뿐만 아니라 등장인물 모두 혼란을 겪게 된다.

 

스포가 되기 싫으니 설명은 여기까지!!!!

지금은 2권을 읽고 있는 중... 다음 내용은 2권을 읽고 2권 리뷰를 쓰도록 하겠음..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