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8 - 죽음과 맞바꾸는 맛
허영만 지음 / 김영사 / 2004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리하는 것을 즐기고 맛집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ㅎㅎㅎㅎ

식객책을 보다보면 요리에 대한 지식을 높이고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메뉴도 생깁니다 ㅎㅎ

이번에는 복어를 다뤘는데요

저도 복어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여기에 나온 복어는 좀 다르더라구요...

먹어보고 싶어졌지만.... 비쌀 것 같으니 패스 -_- ㅋㅋㅋㅋ

 

1+1+1+1 에서는.. 정말... 눈물이 글썽글썽 해지더라구요...

감동 대박인 내용이었습니다!! (육계장 한번 만들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ㅋ)

 

식객은 보면 볼 수록 매력덩어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