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았다! 미래그림책 156
다시마 세이조 지음, 황진희 옮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허니에듀서평이벤트
#잡았다
#다시마세이조



<염소 시즈카>에서 만났던 다시마 세이조 작가를 다시 만났어요.^0^
거친 그의 터치감을 반갑게도 맞이했네요.하하.
꼭 우리집 6살 쭌이 그린 것 마냥 단순하고 거칠고 과감합니다.
.


이 푸르름이 너무 좋네요.
글밥이 별로 없어도 뭔가 느낌들이 온몸으로 전해져오는게 다시마 세이조 작가님의 마법인가봅니다.하하하

.

강여울 웅덩이에서 만난 물고기를 잡으려다 미끄덩~풍덩~빠지면서 잡은 물고기가 파닥거리는 느낌이 찌르르르~전해졌지 뭡니까. ㅋㅋㅋ
결국은 잡은 물고기에 얼마나 의기양양 했을지 짐작이 되고도 남지요.
.


우리집 쭌은 이 마지막 그림에 환호성이었요.
.
"물고기가 코가 됐어~~!!!!!"
"봐봐요 엄마~"
.
잡은 물고기가 축 늘어져있는걸 보고 죽을까봐 물에 돌아가도록 들고 달리는 주인공, 물에 가서 팔딱팔딱 날뛰는 물고기, 그 물고기에 안도하는 주인공 모습이 리듬을 타는 그림책.
역시나 거친 터치감으로 표현한 이 생동감이란...ㅎㅎ탁월하네요.
멋드러진 미술작품 하나 소장한듯 뿌듯합니다.
.
.
*허니에듀 서평단으로 출판사(미래아이)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