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생활영어 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1
유명현 지음 / 노란우산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표 영어 시작하면서
영어환경을 만들어줘야 하고, 엄마도 영어를 사용하면 더 좋고~
그런데, 한글 문장 사이에 영어단어 사용은 하지 말라고 하고~
어쩌나??? 하다가

다른 엄마표 영어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핫한 책 한권 발견~!!!!

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생활영어

입니다.

 

제가 영어 학교다니며 영어공부하던 그 시절엔..
죽어라 문법만 공부했던 기억이..
쓰기와 읽기, 듣기도 했지만..
말하기는 안 한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머리에선 맴돌아도 입 밖으로는 절대 나오지 않는 영어 말!!

그 영어의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주는

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생활영어
세이펜 활용이 되니 너무 좋은거죵~~

목차를 우선 훑어봤어요~
정말 하루에 일어나는 생활영어가 4개의 파트로 나누어져 있고
부록으로 알아두면 좋은 표현들과 엄마표 생활영어 표현사전까지 있네요~

 

 

책 본문도 군더더기 없이

간단한 대화 내용..
그리고 sithation, expression,
반대말과 힐러리쌤의 한마디!!

완전 깔끔하게 필요한 것들만 있어요~~

 

 

한 파트가 끝날때 마다 미국육아와 문화에 대한 팁도 있구요~

4개의 파트가 끝나면 영어표현들이
간단하게 보기 쉽게 되어 있는데~

이부분까지도 세이펜으로 들을 수 있더라구요~

 

책 마지막엔 노란우산 출판사의 책과
심봉사공구까페 소개와
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생활영어 씨디가 있는데~

세이펜이 있으니까,
요 씨디는 흘려듣기로 매일 듣고 있어요

 

 

책 본문에 보면 저자 동영상 강의 큐알코드가 있어서
핸드폰으로 찍어보니..
노란우산 블로그로 들어가서 저자의 동영상 강의를 볼수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7강까지만 있어서..
요부분이 조금 아쉬운것 같아요~

강의 보니까.. 참 좋던데~~

 

 

동영상 강의도 있는데..
강의 보면서 공부하자 싶어서..
핸드폰 강의 켜놓고~~
열심히 필기하면서 간만에 공부다운 공부했어요~

 

 

공부도 했겠다.. 복습해야죠~~ㅋㅋ

세이펜 나와라 뿅~!!
본문의 숫자를 누르면 본문의 영어들을 쫘~~악 읽어줘요~
그래서 한번 쭈~~욱 듣고!!

세이펜으로 한문장 한문장 찍으며 따라 말하기 해보았어요~
감기 걸려 목소리가 않좋지만..ㅎㅎㅎ

 

 

 

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생활영어..
책으로 공부하니까..
우선 어렵지 않아요~ 외우고, 말하면 끝!!

매일매일 공부하고 아이들과 영어로 대화하려는 노력 시작합니다..
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생활영어와 함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