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 손글씨 소품 선물해볼까? - 33가지 캘리그라피 소품 만들기
정재민.백은미.곽유범 지음 / 푸른솔 / 2017년 11월
평점 :
절판



너무나 이뻤던 책


내가 만든 손글씨 소품을 선물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려주는데


글씨도 이쁘고 소품들도 이뻐서


책을 보는 내내 즐거웠다.


요즘 캘리그라피를 이용한 소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데


내가 직접 만들지는 못하더라도


이 책을 보고 있으면


내가 어떤 사람에게 어떤 소품을 선물해주면 좋은지 가이드라인도 되기때문에


직접 만들어 준다면 좋겠지만 일단 그 부담감에서 벗어나서


즐거운 마음으로 읽어도 좋은 책이다.


그래도 바램이 있다면


내 글씨체를 이쁘게 다듬어서 이 책을 보고 소품을 만들고 싶다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