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 찾기 : 초급편 - Off We Go! Highlights 똑똑해지는 미로 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어릴때 미로찾기나 십자 낱말풀이같은 것들 참 많이 했었던 기억이 있답니다.

하지만 정작 우리아이에게는 많이 접해주지 못했던거 같아

이 미로찾기 책을 보자마자 이거다 싶더라구요.


저학년이고 처음 접해보는 미로찾기라 좀 쉬운 초급편을 만나보았네요..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완전 대박~~~

line_characters_in_love-15


아이가 너무 재밌어하며 틈날때마다 꺼내서 하는 사랑받는 책입니다.

이 초급편이 끝나면 더 어려운거 해보고 싶다고 난리~~~



방학중에 큰아이가 종일 체험하는 프로그램에 3일동안 참여해서

저와 둘째는 대기조신세였는데요..

긴긴 시간 둘째의 지겨움을 달래준 고마운 비장의 무기가 바로 미로찾기책이였답니다.

둘째뿐만 아니라 큰아이도 쉬는시간에 이렇게 함께 집중해서

미로찾기에 열심이더라구요.

미로찾기는 두뇌발달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요즘은 IQ보다 감성지수 EQ를 더 중요시하는데요..

이 EQ를 지배하는 우뇌를 발달시켜야 할 아동기에

창의력과 탐구심을 기르고 집중력과 판단력 인내심을 키울수 있으며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정말 일석이조의 대단한 미로찾기 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이렇게 해보니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해도 정말 좋을거 같더라구요..

 

 

초급편 만나고 우리집 아이들 너무 재밌어 하길래 서점갔을때 고급편도 사들고 왔네요.

큰아이는 공부하다 머리식힐때 꺼내서 풀어보기도 하고 화장실갈때도 챙겨가더라구요.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이 마구마구 생겨나는 똑똑해지는 미로찾기...

덕분에 여가시간이 더욱 즐거워졌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