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탐정 미레트 3 : 바르셀로나의 황금 축구화 꼬마 탐정 미레트 3
파니 졸리 글, 로랑 오두앵 그림, 권지현 옮김 / 파인앤굿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요즘 저희 아니는 세계문화책을 읽고 있는데 스페인에 대한 이해를 위해

만화같은 익살스런 그림과 재밌는 내용으로

딱이겠다 싶어 만나본 꼬마탐정 미레트 세번째 이야기

바르셀로나의 황금축구화입니다.

 

 

 

텔레비젼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되어 바르셀로나에 도착한

미레트와 고양이 조수 장은

바르셀로나 해변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게 되지만

모르는 여자가 맡겨둔 수영가방을 도둑맞게 됩니다.

그여자는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축구선수집에서 일하는 가사도우미로

가방은 찾게되지만 그 안에 있던 축구선수집의 열쇠가 사라지고..

축구선수집으로 갔지만 이미 다이아몬드로 장식이 된

황금축구화가 없어졌버렸습니다.

과연 미레트와 고양이 조수 장은 황금축구화를 무사히 찾을수 있을까요?

 

 

 

 

 

이 책은 페이지마다 바르셀로나의 명소들과 전통을 담고 있어서

바르셀로나의 문화를 더 잘 이해할수 있고

만화같은 그림들이 아이들에게 더 친근함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미레트와 장과 함께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다보면

어느새 책 내용에 더 집중하게 되고

재밌는 말투와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따로 주석이 있어서

쉽게 이해할수 있어 유아들도 쉽게 볼수 있는 책인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