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365일 후 나에게 Q&A a day 다이어리 더모던 q&a
더모던 편집부 엮음 / 더모던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3년도를 강타했던 엘리멘탈!

ost인 steal the show 또한 너무 좋아서 아직까지도 출근길에 듣곤 하는데요

이 엘리멘탈의 컨셉으로 나온 365 자문자답 다이어리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엘리멘탈 영화를 본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자신의 내면의 힘, 원하는 바를 발견하는 이야기니까요.

자문자답 다이어리에 정말 잘 맞는 영화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펼쳐보고 나서는 겁먹은게 사라졌습니다 ㅎㅎ

다이어리 크기가 작아서 카페같은곳에 들고 다니면서 하루 한잔 여유와 함께

적어보기 좋을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표지 재질이 마음에 들었어요. 자주 작성하게 되는 다이어리는

때가 타거나 얼룩이 남으면 싫어지기 마련인데, 매끈매끈하니 좋더라구요)





안쪽도 참 귀엽죠? ㅎㅎ


1월1일부터 시작하진 않아도 앞에 날짜를 적어주면 더 좋을거 같아서 적어보았어요.

그냥 막연히 생각하던것들을 적어서 목표화 해보니까 색다르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밑에 작은 칸이 조금 남더라구요



1년뒤나, 나중에 다이어리를 다시 읽어보면서

이 부분에 나만의 코멘트 등을 적어보아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자문자답은 어플로도 많이 있고 스스로 질문해볼수도 있지만

이렇게 글로 적는건

단순히 타자를 쳐서 남기는것과는 다르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런점에서 < 엘리멘탈 365일 후 나에게 Q&A a day >!

추천해봅니다 :)

#엘리멘탈 365일후나에게Q&Aaday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