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가 업무에서 자주 물어보는 101가지 컴퓨터 활용팁
반병현.이효석 지음 / 생능 / 202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 이 책을 보고 오 좀 볼만한거 하나씩 보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을 고쳐먹었습니다.. 이 책에 나오는걸 한번씩 다 해보자!!!!

(와.. 제가 그동안 버벅거리며 각종 어플 깔고 프로그램 깔아가며 헛짓거리하고 하나하나 찾아가며 귀찮게 했던것들이 아주 많이 나오더라고요. 실제로 일주일동안 101가지 팁들중에 20개정도 써먹었어요..)

특히 고급 클립보드 기능.. window + V를 알고나서 문서작업 관련 업무도 한층 편해졌어요..!


목차 몇개 보여드릴게요~! 제가 개인적으로 많은 목차중에 이 세군데에 많이 집중하였는데요.

역시 단축키와 윈도우 기본기능이 주를 이룹니다..! 이걸 어떻게 다 그때그때 찾아서 쓰겠어요 ㅠㅠ



(사실 이전에는 이 기능을 몰라서 나름의 꼼수라고.. 업무자료를 개인 블로그에 비밀글로 올린다음 편집기능 해서 모자이크를 넣었었거든요 ^^ ㅎㅎ 이런 편리한 기능이 있다는걸 안 뒤로는 정말 광명 광명 광명!!!!)

오늘 써먹은 기능만 6개 입니다 6개.. 업무효율과 속도가 올라간다는 책소개가

괜히 있는게 아니에요. (진심)

그리고 또 좋게 여겼던 기능은 내 PC사양 한눈에 확인하기 였답니다.

(컴퓨터 게임용 ^^)





이건 카페에서 아주 유용해 보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업무처리하다가 화장실에 갈때 ㅎㅎㅎ

한번씩 자리 비울때 쓰니까 아주 좋더라고요ㅎ

매번 절전모드 해놓고 나가거나 했었는데 ㅠㅠ 정말 너무 좋았어요.

책상 옆에 놓고 짬날때마다 볼수록 신기한 기능도 너무 많고 재밌습니다.

그리고 옆자리 동료분한테 하나씩 알려드리면 너무 신기해하시더라고요 !!

진짜 찐!!!!!!!강추합니다 ㅠㅠ 이건 진짜에요!!

본 도서는 출판사의 지원을 받은 도서이나, 그외 기타이득없이 순수한 독서로 작성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