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그림책 2 : 점박이와 애꾸눈의 대결 3D극장판 점박이 : 한반도의 공룡
이용규 외 글, 올리브 스튜디오 외 그림 / 웅진주니어 / 2012년 1월
평점 :
절판


 

한반도 공룡 점박이 2편 점박이와 애꾸눈의 대결이에요. 이책은 웅진 주니어에서 나온 한반도 공룡 점박이 3권중 한권이고요.

1편, 2편, 3편 다 연계되어 있으니 구입하신다면 시리즈로 꼭 구입하세요..

전 1편보고 2편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과연 홀로 남은 점박이는 애꾸눈에게서 벗어날수 있을지..

제목부터 흥미 있어 보이지 않나요. 드디어 점박이와 애꾸눈이 대결을 한다고해요..

애꾸눈은 점박이의 원수에요.. 애꾸눈 때문에 사랑하는 점박이네 가족을 모두 잃었거든요..

어린 나이에 점박이는 2편에서 평생 함께 할 푸른눈에 공룡을 만나죠..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제가 살짝 스토리 공개 할께요 ㅋㅋ

아마 영화를 보신분들이라면 아실꺼에요...^^ 영화의 화면을 가져온 한반도의 공룡 점박이!!

 

 

 

공룡들의 세상, 한반도

이곳은 언제나 힘을 겨루는 공룡등의 결투가 벌여집니다.

지금 이곳에는 애꾸눈을 당해 낼 공룡은 없어 보여요.

이때 또래의 암컷 타르보사우루스가 애꾸눈 쪽으로 다가가고 있어요.

푸른눈은 배가 고파 두려움마저 잊었나 봅니다.

푸른눈과 점박이는 먹이를 나누어 먹고 친구가 되었어요.

 

점박이는 열살이 되었어요. 의지할 곳 없던 점박이와 푸른눈은 언제나 함께 했어요.

사냥중에 나타난 애꾸눈은 점박이는 나뒹구는 푸른눈을 보고 가만있을수는 없었죠.

그래서 한번 빠지면 헤어날 수 없는 늪으로 애꾸눈을 유인해서 상황을 모면한답니다.

 

상처입은 푸른눈과 함께 간곳은 바로 온천이에요. 이곳은 공룡들에게 지상낙원인곳이죠

이젠 점박이도 기운센 스무살이 되었어요.

오늘은 사냥 솜씨르 뽐내서 푸른눈에게 고백할려고 합니다.

 

고백의 순간 머리 위로 돌이떨어졌어요. 푸른눈을 보호하기위해 몸을 날린 점박이..

그건바로 애꾸눈의 짓이었죠.. 드디어 애꾸눈와 점박이가 만났어요.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고 다시는 잃고 싶지 않은 푸른눈을 생각하며 애꾸눈에게 공격을 하죠

"이겼다"

이젠 점박이는 두려울것이 없답니다..

 

여기서 해피엔딩으로 끝났으면 좋겠지만 슬픈 이야기가 3편에 또 있네요..

궁금하시면 3편을 기대해 주세요..
 

요즘 공룡에 푹 빠져 있답니다. 예전에는 사실 공룡에 그닥 관심이 없었거든요.

하지만 점박이를 만나면서 부터 아이가 공룡에 관심을.. 엄마 이거 점박이야.. 공룡이야

이름이 모야라고 질문이 많이 늘었어요..

영화로 보면 더 흥미있고 재미있을것 같아요..

집에서 책으로 본 점박이라서 영화관가면 완전 잘 볼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점박이의 감동을 간직하고 싶다면 한반도 공룡 전박이 시리즈 강추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