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직장인 N잡러 돈 걱정 없이 산다! - 꾸준히 돈이 들어오는 수익 파이프라인 만들기 실전북
안기철 지음 / 앤써북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근들어서 N잡러 이야기가 많이 나온다.

이런 상황에서 반백살에 접어드는 상황에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직장에 대해서 수익이 평생 보장되는 것도 아니고,

급여는 일정하고, 큰 수익이 안되기 때문에

N잡러 20명의 15개 수익 파이프라인 만드는 전 과정 리얼 공개


나의 경우, 블로그/카페 활동을 해야 하는 것으로 나온다.

물론 요즘 카페/블로그 활동을 열심히 해 보려고 시작하는 중!


PART 02 에서 소개하는 수익 파이프라인 만들기

1. SNS를 통한 수익 파이프라인

유튜브 / 팟캐스트 / 블로그 / 네이버 카페 / 인스타그램

2. 지식창업을 통한 수익 파이프라인

재능마켓 / 기획 출판 / PDF 전자책

3. e-커머스를 통한 수익 파이프라인

무재고 온라인 쇼핑몰 / 독립 쇼핑몰 / 아마존

4. 공유 경제를 통한 수익 파이프라인

크라우드 펀딩 / 에어비앤비 / 쉐어하우스

5. 취미&관심사를 통한 수익 파이프라인

N잡러들이 이루어온 과정을 소개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볼 수 있었으며, 나는 어떤 과정을 통해서 준비해야 할지? 한 번 더 생각하게 되었다.

나에게는 블로그/카페 활동을 통해서 좀 더 많은 지식 공유와 자료 정리를 통해서 기획 출판 or PDF 전차책 출판을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