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어휘톡 5단계 - 초등 3학년 초등 어휘톡
비상교육 편집부 지음 / 비상교육 / 2021년 1월
평점 :
절판


 

출판사 비상교육으로부터 협찬도서를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어휘톡! 5

초등필수 전 과목 교과서의 필수어휘를 다 모았다!

독해 교재는 몇 권 아이에게 풀려봤지만

어휘관련 교재는 처음 접하는 거라

일단 교재부터 찬찬히 살펴봤습니다.

 

 

 

이 책에 나오는 속담/한자성어/관용어 카드도 있네요^^

공부한 후 아이와 재미난 게임도 할 수 있겠어요 ㅎㅎㅎ

 

전 어휘 관련 부분은 독서를 통해서나 독해관련 문제집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이제껏 어휘 문제집을 아이에게

제공해 주지 않았는데요.

 

어휘톡을 체험하면서 왜 엄마들이 어휘교재를 선호하는지

알게 되었어요!!

의외로 아이들이 어휘의 정확한 뜻을 모른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저희 아이도 뜻을 모르는 어휘를 물어보는데

가끔 이런 어휘의 뜻도 몰라??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어휘의 정확한 뜻을 모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렇다고 따로 어휘공부 시키기 힘들다보니

어휘공부를 시키기 위해

좋은 어휘교재를 들여놓으면 아이의 어휘 실력이 신장되지 않을까요? ^^

그렇다면!!!

어휘톡! 교재 어떤 특징이 있으며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어휘톡! 교재로

초등 전과목 교과서에 나오는 필수 어휘를

어휘의 뜻을 이해한 후, 어법과 표현으로 확장하여 공부하고

이를 바탕으로 교과 관련 글을 독해하며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데요

그 구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어휘톡! 5권(초등3학년)에서

알아야 어휘는 어떤 단어들일까요?

다양한 영역에서 필수로 알아야 할 어휘들이

 골고루 반영되어있는 게 보이네요

 

 

 이제 직접 아이가 풀어봐야겠죠?? ㅎㅎㅎ

 

 

 

하루에 4쪽씩 10문제를 부담없이 공부하다보니

 

아이도 어려워하지 않고 재미있게 풀어내네요

저처럼 어휘 공부는 생각도 못했던 분이나

어휘 공부를 시켜야겠는데

아이가 부담없이 재밌게 공부할 수 있는 교재를

찾고 있는 분이 있으시다면

어휘톡!! 한번 눈여겨 보시길 추천드려요!!

나머지 부분도 열심히 공부해서

아이의 어휘실력을 키워 보겠습니다. *^^*

 

 

출판사 비상교육으로부터 협찬도서를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