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 유형 초등 수학 2-2 (2021년) - 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개념+유형 수학 (2021년)
김도란 외 지음 / 비상교육 / 2021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개념+유형 초등 수학 2-2

 

 

 

2학기땐 어떤 교재로 해 볼까 고민하다

비상출판사에서 출판된 개념+유형 교재를 알게 되어

이번 학기는 개념+유형 초등수학 2-2학기로

예습을 하기로 선택했어요^^

 

교재체험이벤트에 추첨되어 교재를 받게 되어서

얼마나 기쁘던지....

 

정말 궁금해 하던 교재였기에

책이 오기를 학수고대!!

 

두둥!! 책을 받자마자

책을 두루두루 살펴보고

 

 

 

 

 <개념 플러스 유형 초등수학 교재를 받아보고~~~>

개념+유형 교재 살펴보기

https://blog.naver.com/suny7957/222412894412

 

 

 

아이와 학습하기 시작했습니다^^

 

2학기 첫 개념 학습서라 차근차근 양은 많지않게!!

 

첫날!!

개념1-기본유형/개념2-기본유형/개념3-기본유형

제가 개념을 간단히 설명해 주고 아이는 문제 풀기

 

 

둘째날!!

개념4-기본유형/실전유형(개념1,2,3,4에 대한)

제가 개념에 대해 설명해 주고 아이가 문제 풀기

 

 

 셋째날 넷째날 학습도

천천히 풀어 나가겠지만

진도책 복습책 평가책을 아이에 맞게

구성해서 아이에게 제시할 예정이랍니다.

 

아이와 함께 학습해 보니

개념+유형 교재의 장점을 딱 알 수 있었어요

 

일단 새로운 수학개념을

개념1,2,3....... 등으로 꼭 필요한 학습요소를 쪼개어 있어서

학습해야할 단위가 아이에게 부담스럽지 않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개념에 대한 설명도 아이가 어렵지 않도록

그림과 구체적인 설명!!

 

거기에다

단원마다

진도책이 끝나면 다시 내면화할 수 있는 복습책을 공부할 수 있고

학교 단원평가도 평가책으로 대비할 수 있어 좋았어요

 

아이도 개념+유형 초등수학 교재가

어렵지않고 공부하기 좋게 되어 있어

좋았다고 합니다

 

개념+유형 초등수학 교재

수학을 어려워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비상 출판사에 의해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