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하나만 잘 세면 되는 참 쉬운 책
캐스퍼 샐먼 지음, 맷 헌트 그림, 노은정 옮김 / 사파리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파리에서 수세기에 대한 재미있는 신간이 나왔어요
사파리 출판사의 단행본 그림책은 신선하고 톡톡튀는 재미가 있어 저희집 아이에겐 반응이 좋더라구요

수를 가르쳐야하는(?) 엄마의 입장에서
<딱 하나만 잘 세면 되는 쉬운 참 쉬운 책>이라는 제목이 일단 흥미를 끌어 보게되었는데요
독특한 유머체로 전개되는 스토리가 정말 재미있어요
ㅎㅎㅎ
아이에게 장난치며 퀴즈내는 느낌으로 읽어주니 5살 아들이 한번 더~! 를 외치며 재미있어했어요

심지어 3살 (23개월) 딸도 재미있어하며 반복하는 책이 되었는데,
하나만 세면 되니 연령상관없이 이해가 되는 정말 재미있고 쉬운책입니다😆😆😆

그리고
그림이 단순하면서도 예뻐서
제 취향에도 딱이지만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구요

특히,
다양한 그림이 가득한 페이지에서는
아이들이 서로 좋아하는 사물을 찾으며 한 참을 보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신기한건
하나만 세면 되는 참 쉬운책이라서
정말 하나 만 세었을 뿐인데,
책을 다 보고 나면 백까지 샐수 있을것같은 자신감이 생겨요 😃

책의 마지막 페이지에
이 책에 나오는 그림을 모두 다 세아리면 100이 된다고 나오는데
정말 세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는ㅋㅋ

책을 덮는 끝까지 재미를 주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