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로판인줄 알았는데 괴담이다 (총2권/완결)
물푸울 / CL프로덕션 / 2020년 9월
평점 :
판매중지





이거 보고 공포에 떨었다는 분도 계셔서 

스릴러와 공포물에 약한 저는 구매를 안 할까 했었는데요.

여주 혼자서만 찍는 착각계 로판물입니다.

남주는 싸이코패스이고요.

여주한테 감정이입되면 이불 뻥뻥 찰 수도 있어요.

괴담을 괴담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머릿속이 므흣한 생각으로만 가득한 여주예요.

소설 속으로 들어가서 여주한테 말해주고 싶을 정도로

현실과 상상 사이의 간극이 커요.

나는 분명 조마조마한데 여주는 얄미우리만큼 태연하고

그런 거?

그리고 유치한 감이 있어요.

제목에도 엿보이겠지만.

저는 로판엔 너그러워서 나쁘지 않게 읽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