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를 간질간질하지 마세요! 우리 아기 촉감 사운드북
샘 태플린 지음, 아나 라라냐가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악어를 간질간질하지마세요.를 통해서

저는 코뿔소 울음소리를 알았네요.ㅋㅋ

간질간질 시리즈는 여러개 있는데 그중 저는 악어편, 돼지편있는데

아기들이 흥미를 갖고 놀기에 좋은 책인거같아요!


역시나 우리 아기는 이게 두번째 간질간질 시리즈여서 그런지 

받자마자 바로 펼쳐보고 털쓰다듬고 소리까지 들으면서 몇번을 봤는지몰라요.

각 동물의 촉감도 느낄 수 있으면서 리얼한 사운드가 좋아요.

거기다 보드북이라서 아기들이 갖고놀기에 찢길위험도 없구요.

마지막엔 신나는 노래가 나와서 더 즐거운 책이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