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 바리스타 2급 필기 기본서 - 동영상 강의 + CBT 온라인 응시 서비스 제공
임형준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3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제과제빵 자격증을 모두 따고 바리스타 자격증에 관심이 생겨서 서평단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바리스타 자격증은 2급 필기-2급 실기-1급 필기-1급 실기 로 구성된 것 같더라구요!
단원마다 출제 예상 문제를 넣어준 점이 인상깊었어요! 감을 잡는데 있어 굉장히 도움될 것 같아요!
글만 있는 지루한 책이 아니라서 좋아요! 사진도 있고 큐알코드 찍으면 강의도 볼 수 있어서 참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요.
특히 저는 내용 곳곳에 있는 임쌤의 꿀팁! 박스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더 심화적인 커피의 내용을 알 수 있어서 유용했어요ㅎㅎ모의고사는 5회까지 있더라구요 조금 아쉬운 점은 문제마다 난이도가 써있지 않다는 점이에요ㅠㅠ
저자는 스타요리커피 학원을 운영중이신 원장이면서 강사님이시라네요! 연세대학교 생물학과를 졸업하셔서 커피에 더욱 과학적인 접근이 가능하신게 아닐까..감히 추측해봤습니다. 열공할게요 임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