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짝 심리학 - 현대 심리학의 초석을 다진 3인의 천재들 한빛비즈 교양툰 7
이한나 지음 / 한빛비즈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공..이론을 다시보게될줄이야...대학원까지..첫수업은 항상 프로이드 아들러 융..달달 암기하고 쓰고 또 쓴..윽ㅋ

첫장에서 ㅋㅋㅋ나의 정신건강을!ㅋㅋ을 본순간
이책 오늘밤 나의 정신건강 나의 마음에 피쉭피쉭 즐거운 기운을 채워줄것같았다

"이보다 더 재미있는 심리학책은 없다"
맞다 그말이!
없을것같..아니 없다
.
심리학자들의 분석은 물론 무엇을 중점으로 접근했는지 상세히! 재미있게 그려져있다
재미있다고 그저 웃고 지나칠것들이 아닌 중요한 기법? 포인트가 적혀있어 이런 전공책이면 A+은 문제 없었겠다 하는 생각이 들만큼 이다

저자를 다시 찾아보게되고
학자들을 삶까지 생각해보게되고
무엇보다 이론이 머릿속에 남는다

볼수록 재밌는! 명쾌한 심리학책은 요거다 요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