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여섯 시까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선재 지음 / 팩토리나인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를 위해 하는 일이 나를 잡아먹지 않도록
혹은
내게 중요한것을 나답게 얻을수 있도록
나를 최우선에 놓으면서도 현명하게 해내는법!이 친절히 이야기해준다
딱 오후 6시 이후! 직장이든 육아든 주부든 누구에게나 해당되는말이다 물론 청년들까지!

책을 읽을수록
"온전히 나의 힘으로 나의 것을 차곡차곡 쌓아가면
무너지지않을 단단한 내가 되겠지?
좀 느리더라고 내게 있는 나의 힘으로
나를 바르게 세워가는 이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도록
한걸음 한걸음!"
열심히 나에게 우리에게 응원해주는것같다

나도 도전! 외치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