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패션 스타일북 1 - 슈퍼스타 편 소녀의 패션 스타일북 1
브라이어니 존스 지음, 넬리 라이언 & 케이티 잭슨 그림 / 진선북스(진선출판사) / 2013년 2월
평점 :
절판


오빠가 있어서 항상 로봇이나 자동차를 가지고 놀던 6세 울 딸..

요새들어서 인형에 관심을 보이고 인형의 옷을 갈아입혀주는 놀이를 즐겨한답니다.

아침에 유치원에 갈 때 입고 갈 옷을 꺼내놓으면 엄마~! 나 바지말고 분홍색 치마 입고 갈래요.. 나 공주처럼 입고 갈거예요.”하면서 자기가 좋아하는 옷맘 입고 가려고 한답니다.. 신발을 사러 가서도 제 맘에 드는 신발을 사려고 하고.. 멋을 내려고 한답니다..

이런 울 딸 소녀의 패션 스타일 북을 보자 마자 우와~! 예쁜 사람들이 가득하네.. 넘 멋지다...”너무 좋아했답니다.. 패션에 눈을 뜨기 시작한 울 딸의 패션감각을 키워줄 수 있는 책이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소녀의 패션 스타일북 1편 슈터스타편을 만나게 되었는데, 이 책에는 다양한 장소에 서있는 모델들이 나오는데, 각 장소에 알맞게 옷을 입혀주고, 모델들을 멋지게 꾸며주는 활동지가 많이 있고, 활동지를 꾸며줄 패션스티커가 무려 300개나 들어있답니다.. 너무나 멋진 옷들을 보고 울 딸 우와~! 이옷도 이쁘고, 이 옷은 공주 옷같아..이 옷은 넘 멋진데..”하면서 눈이 휘둥그레지면서, 나름 옷에 대한 평가를 내리기도 했답니다. 스티커에는 각 장마다 몇 쪽에 활동지에 붙일 수 있는 것인지 책의 쪽수가 적혀있어서 사용하기 간편했답니다.

울 딸 책을 보자 마자 엄마~~! 나 얼른 하고 싶어요.”하면서 너무 신나했답니다.

울 딸 첫장에 나오는 모자가게 티파티에 나온 모델를 옷스티커를 붙여 꾸며주었답니다.

 울 딸 이쁜 것을 좋아해서 모델들을 보더니 내가 멋지게 꾸며줄게요..”하면서 스티커판에서 맘에 드는 옷을 골라서 붙여주었답니다. 스타킹도 어울리게 붙여주고, 그 위에 멋진 신발도 붙여주었답니다. 그리고 나서, 머리 위에 멋진 모자와 머리띠를 붙여주었답니다. 엄마~! 어때요? 넘 멋지고 이쁘죠?”하고 말을 하면서 제가 옷을 입혀준 것에 너무 만족스러워했다니다..

옆에 의자에 앉아있는 그림을 보더니 이건 내가 예쁘게 색칠하는 거구나.. 정말 이쁘게 생겼네.. 나는 분홍색을 좋아하니까. 이쁘게 분홍색 옷을 입혀줄게요..”하면서 색연필로 색칠을 해주었답니다.. 다른 색으로도 색칠을 해주었으면 좋으련만.. 울 딸은 분홍색을 너무 좋아해서 이쁘다고 느끼는건 다 분홍색으로 색칠을하네요..

 

수퍼스타들이 나오는 레드카펫에 모델들을 멋지게 꾸며주는 활동지가 나오자, 울 딸 오호~!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하니까 멋지게 꾸며 줄게요.”하고 말을 하면서 멋진 옷을 찾아서 붙여주고, 맘에 드는 신발스티커를 붙여주었답니다..

 머리에 리본으로 장식을 하거나, 멋진 스카프를 두르기도 했답니다. 옆에 나온 이쁜 모델의 드레스에는 갈색으로 색칠을 해주고, 장식용 안경에는 초록색으로 색칠을 해주었답니다.. 울 딸 멋지게 장식을 해주었네요..

 

롤러디스코 가수들이 많이 나오는데, 멋지게 장식해주는 홀동지가 나오자, 울 딸 멋진 티를 골라 스티커를 붙여주고, 치마와 반바지를 골라서 붙여주네요.. 발에 워머를 붙여주기도 하고 멋쟁이 스타킹을 붙여주고 나서 신발로 롤러를 신겨주었답니다..또한, 손에 팔찌도 끼워주고, 장갑도 끼워주었네요.. 배경에도 롤러디스코장 분위기에 맞게 음표도 붙여주었답니다. 정말 멋쟁이 롤러디스코 가수들이 탄생했답니다.

울 딸 소녀의 패션스타일북-슈퍼스타를 제것이라고 하면서 잠잘때도 끼고 자고, 아침에 일어나면 소녀의 패션스타일북을 하고 있답니다.

다른 스티커북에 스티커는 너무 강력해서 책에 한번 붙이고 나면 떼어내지지 않거나 떼어지더라도 스티커가 찢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소녀의 패션스타일북의 스티커는 붙였다가 뗄 때 쉽게 떼어져서 재사용이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소녀패션 스타일 북을 통해서 울 딸의 패션 감각이 키워지고, 스티커를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어서 아이들 소근육을 발달시키는데도 도움을 주고, 사람들에게 어떤 옷을 입혀줄까? 생각하다 보니 아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도 커갈 수 있는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