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H 456 Book 클럽
강경수 지음 / 시공주니어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드네임 H

강경수 글 그림

시공주니어/456Book클럽

미션5] 스위스행 열차에 퍼진 좀비 바이러스를 회수하라!


강경수작가님 책은 그림책으로 만나다

코드네임 시리즈로 만나게 되니

다른느낌이 드네요..

거기다 완전 재미 듬뿍!!

제가 먼저 읽고 아이에게~

쓱~~

"엄마 읽어 봐더니..괜찮더라..

너가 딱 좋아 할 스타일이야" 했더니.

저희 큰아이도 앉은자리에서

다 읽더라구요..

재미 정말 엄지 척!

차례

은퇴를 압둔 MSG 전설의 요원" 코드네임H"의 수행비서

임무를 맡게 된 강파랑.

그런데 스위스행 열차에 타자 마자

심상치 않은 사건에 휘말린다.

좀비 떼의 등장에

정체를 숨긴 러시아 요원까지~

 

 

 

 

 

 

마주 이야기!

엄마도 요런 판타지 첩보 액션

너무 좋아 하는데..

큰아이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영화 부산행도 생각나고..

저희큰아이는 영화로는 안봤지만 홍보영상이랑,

패러디 영상으로 많이 접하게 되서

생각이 많이 났고...부산행은 무섭지만..

코드네임 H 스위스행~ 유쾌하다고 이야기 해주네요..

급 강파랑 처럼 요원이 되고 싶다고...

이야기 하네요..

책장에 소장각 예약

딸아이가 부탁하는 바람에 집주변 도서관 투워해서

원하는 책을 제공해줘야

아이는 읽는 재미, 엄마는 읽는 재미 플러스 뿌듯함까지 느끼게 되었어요..



큰딸아이랑 꿈속에서 판타지 액션꿈을 꿀것 같아요~

꿈속에서 우리 첩보요원이 되서 만나자!

우리 서로 같은 편의 요원이길... 아이랑 잘자라는 인사로 마무리 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