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제토이 엽서책 - 츄츄와 함께 하는 컬러링 엽서책 컬러풀 제토이 시리즈
제토이 편집부 엮음 / 제토이(Jetoy) / 2015년 7월
평점 :
절판


 

 

 

 

 

 

 

 

 

 

 

 

 

제토이 ~ 워낙 유명하니까 다들 잘 아실것 같아요. 다이어리 엽서 노트 이런것 나오던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컬러링북 열풍 있고나서는 컬러링북도 출시했더라구요.

원래 책 형태로 크게 출시한것도 있는데 이번에 엽서책으로 새롭게 다시 나왔어요. 기존에 나왔던 책들 그림 중에서 인기있었던 그림도 있고 몇몇 그림은 새롭게 나왔더라구요. 제토이 좋아하시는분들은 너무 좋아하실것 같아요. 제토이는 츄츄라는 고양이가 캐릭터 주인공입니다. 츄츄라는 고양이가 그림마다 모두 그려져있고

배경들이 모두 달라요. 다양한 꽃이 그려진 경우도 있고 또한 집이나 중세시대. 배경..혹은 뭐 러블리한 느낌도 있고 귀여운 느낌도 있고 또는 피노키오 츄츄라던지 다양한 그림들이 있습니다. 그림들은 모두 좀 화려한 느낌입니다 꽃장식도 많고 화려한 느낌이 강해요.
엽서책이라서 사이즈가 작습니다. 귀여운 사이즈라서 휴대하면서 색칠해도 좋고 또한 한장씩 낱장으로 뜯기도 쉽기 때문에 컬러링을 다 한후에는 친구에게 편지 써도 되고 책상앞이나 냉장고 앞에 붙여놔도 되고 활용도가 높은 편입니다. 종이는 두툼하고 질이 좋아서 색연필로 채색하는것이 보통이겠지만 아니라면 수채화로 색칠해도 좋을것 같아요.
그림중에 하나를 골라서 저는 펜과 색연필로 색칠을 해보았는데요. 그림이 엽서라서 일단 작아요. 그래서 색연필도 좋지만 왠만해도 화인라이너같은 얇은 사인펜같은것이 있으면 더욱 좋을것 같긴해요. 저 역시도 화인라이너를 많이 이용해서 색칠을 했습니다.
그림들은 원래 고양이 츄츄나 혹인 배경색들은 채색이 적당히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컬러링에 대한 부담이 적고 채색후에 완성도가 더욱 높은 예쁜 그림이 되는것 같아요.

아무리 그림이 예뻐도 배경까지 모두 색칠하는건 사실 부담이 되거든요

예쁘게 채색하기 어렵기도 하구요. 일단 배경이 칠해져있거나고양이가 채색되어 있다는것만으로도

훨씬 더 간단하게 할수있고 더 예쁜 그림이 되요
저는 하얀 고양이 츄츄가 가득 그려진 그림을 골랐습니다
꽃밭에 있는것처럼 배경에는 다양하고 작은 꽃들이 가득한 그림이였는데요.
저는 고양이는 채색하지 않고 흰 고양이로 남겨두고 꽃만 다양한 색상으로 칠해봤습니다
꽤 재미있고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완성해서는 친구에세 편지도 쓸수있으니 더욱 좋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