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맨틱 유럽 컬러링북 - 열 개의 도시를 지나 하나의 사랑을 만나다
이슬아 지음 / 북로그컴퍼니 / 2015년 2월
평점 :
절판

로맨틱 유럽 컬러링북은 제목처럼 정말 로맨틱한 컬러링북입니다.
영국 독일 프랑스 헝가리 이탈리아 스페인 등등 다양한 유럽을 돌아디나면서 사랑을 키워나가는 연인의 이야기입니다.
컬러링북 요즘 많이들 하시잖아요. 저 같은 경우도 그렇거든요 . 벌써 몇권째 하고 있는데요.
사실 컬러링북은 스토리가 없는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이 경우는 스토리가 있는 책이라서
참 로맨틱한게 좋은것 같아요.혼자 여행을 하는 남자와 또 혼자 여행을 하는 여자가 있습니다.
그 둘은 우연히도 계속 여행지에서 만나게 됩니다. 처음 만났을때는 그 둘은 서로 만났다는 사실도 모릅니다.
하지만 다른 나라에서 또 만나게 되고 서로에게 카메라를 건네주며 사진을 찍어달라는 부탁 정도를 하게됩니다.
그리고 약간의 아쉬움을 느끼면서 헤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헤어지고 만나기를 반복..그럽고 유럽의 로맨틱한 장소에서
계속 부딪치던 그들은 어느날은 서로 커피를 한잔 하게도 됩니다. 그리고 서로 말을 하게되고
몇차례 만나다가 그들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이런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컬러링북입니다.
유럽의 유명한 관광지가 그려져 있어서 여행하는 기분도 나고 또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마치 숨은그림 찾기 하는 것처럼 유럽의 아름답고 로맨틱한 배경 사이로 두 남녀만이 채색되어서 그려져 있습니다.
대부분 건물이나 거리그림이 많아서 컬러링이 쉽지는 않아요
그런데 위쪽에 색칠되어 있는 작은 그림이 똑같이 있어서
그래서 보면서 하면 편해요. 색상배색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려운 경우 참고하면서 하면 쉽게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물 그림 같은것만 있는게 아니고
중간중간 병정이라던지 마카롱 같은 귀여운 그림
인형놀이 인형이라던지..이런것들도 있어서 재미있게 컬러링 할수 있어요
여성분들이라면 이런 로맨틱하고 재미있는 컬러링 참 좋아할것 같아요
본인이 사서 해도 좋지만 컬러링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해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