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유전자 - 네 안에 잠든 DNA를 깨워라!
제임스 베어드 & 로리 나델 지음, 강주헌 옮김 / 베이직북스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우리에게 행복은 과연무엇인가

행복에 대하여 다시한번 생각을 해보게 하는 책이다.

살면서 그냥막연히 사는 것보다는 행복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현재의 삶을 좀더 충실히 살아간다면 분명 큰 도움이 될것이다.

우리몸의 유전자는 우리들의 생각과 큰 관련성이 있다.

지금 내가 불행한 생각을 한다면 분명 불행한 일들이 나에게 발생할것이며

만약 좋은 생각 행복한 생각을 계속할수 있다면 행복한 일들이 나에게 생길것이다.

우리 유전자는 우리들의 마음속의 상태를 충분히 인지하기 때문일것이다.

 

바쁜 현대인들이 책속의 행복찾기 프로그램을 실행한다면 분명 크나큰 효과가 있을 것이다.

잠깐 동안의 시간동안 행복에 대한 연습을 함으로써 행복을 계속 마음에 주입한다면 어마어마한 효과가 나올것은 분명하기 때문이다.

끈기와 열정으로 행복에 대한 과정을 소화해야 되겠다.

 

우리가 돈을 많이 벌고 잘먹고 싶은 욕구는 아마도 행복을 추구하는 우리의 본성일지도 모르겠다.

그만큼 우리에게 행복이라는 단어는 소중하다.

이러한 소중한 단어인 행복을 깊이있게 음미할수 있게 해주는 이책은 정말 훌륭한

책이다.

책의 표제처럼 웃는 모습의 행복을 발견하여야 되겠다.

올한해를 행복하게 마무리지으며 행복을 깊이 있게 생각하여 내년도에는 항상 웃는 날이 많고 행복한 날들이 나를 더욱 더행복하게 바라보는 한해를 맞이하고 싶다.

28일간의 내면의 행복찾기 프로그램으로 희망찬 한해를 맞이하자

 

우리들의 본성인 행복은 결코 멀리 있지 않다는 것을 책을 통하여 이해할수가 있었다. 행복또한 끈기있게 추구하여야 발생을 하는 것이다.

모든것은 그냥스스로 우리에게 다가오는 것이 결코 아닌 것이다.

행복또한 행복을 이해하고 아름답게 맞이할때 분명 우리의 앞날에는 행복이 물밀듯이 찾아올것이다.

과학과 행복과의 아름다운 만남을 책을 통하여 알게 되었으며 자주웃는 모습으로 행복을 더 자주 만들어야 되겠다고 다짐을 해본다.

 

물질적인 만족보다는 정신적인 행복을 인정하고 바라볼때 우리에게는 진정한 행복을 이해하고 알게 되는 행복의 진정한 맛을 볼수가 있을 것이다.

행복과 지금나와의 관계또한 생각을 해보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