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역사로 가자
조호상 지음, 이상규 그림 / 풀빛 / 2003년 7월
평점 :
절판


솔직히 이 책은 너무 상상의 책이고, 비현실적이다. 왜냐하면 이책에 타임머신이 있고 역사로 들어가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다른 역사책보다 재미있었다. 한국사 편지 같은 책은 설명하는 글로 구성되있다. 그런데 이책은 소설 같다. 이렇게 소설로 되어있는책을 읽어서 더 내용이 쉽게 들어 왔다. 그리고 조금 부족한점은 비현실적이여서 조금 부족 한것 같았다. 그리고 내가 만약 타임머신이 있었다면  조선시대로 가서 왕도 만나보고 옛날 경복궁도 사진으로 찍고오고 옛날 사용 했던 도구를 가져와서 다시 현제 세계 로 가서 조선이대에 사용했던 물건을 박물관에 기증을 하거나 팔것이다. 구리고 옛날 사람들이 입던옷도 조금 가져와서 팔거나 기증을 할것이다. 그리고 또 내가 가고 싶은 시대는 석기 시대로 가서 얼마나 멍청 했는지 보고 한번 사냥도 해보고 싶다. 석기 시대 사람들은 어떻게 살았는지 직접 해보고 싶다. 한번 사람이 원숭이에서 사람으로 변했는지도 확인을 해야겠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zzzz 2013-09-30 21: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글이나 배우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