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 행보(行步) 2012
윤종신 노래 / 미러볼뮤직 / 2013년 1월
평점 :
절판



원래 가요 음반은 잘 구매하지 않는 편이었다. 중고등학교 때 HOT 앨범을 제외하면 팝-- 특히 Ballad, R&B 장르를 압도적으로 샀었다. 

그런데 최근에서야 지금껏 음악 외길인생을 걸어오셨을 윤종신 님의 노래가 들려오기 시작했다.

음악에 재능도 있고 그걸 평생 직업으로 살아가는 사람은 만명 중 하나, 정말 얼마안되는 인구에 속한다는걸 깨닫기 시작한 직후였다. 

윤종신 님은 사실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다. 내가 초등학교 5학년 혹은 6학년 때 쯤  환생 이란 곡이 한창 유행했던 것이다.

그때 참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시간이 흘러 다시 귀에 들어오게 되었다. 


난 정말 음악가로서의 그를 정말 존경하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