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왕이 온다 히가 자매 시리즈
사와무라 이치 지음, 이선희 옮김 / arte(아르테) / 2018년 10월
평점 :
일시품절




하도 평이 갈려서 계속 읽을까 말까 하다가 읽은 책.

3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장에서는 그저 그런 니챤 괴담 번역물 같은 내용이어서 뭔가 김이 빠졌다. 하지만 읽으면서 "아마 진실은 이것이겠지" 하고 짐작한 바가 있어 2장으로 넘어갔는데. 빙고.


여성 독자라면 아마 예측한 사람이 많았을 것 같다. 2장이 1장의 비밀을 하나씩 벗겨내는 부분이 너무나 공감되었다. 3장도 물론 좋고, 3장 역시 1장을 해설해 주는 부분이 있다.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다니고 있다. 괴담으로서는 이 작품만의 신선한 공포는 없지만, 장르를 떠나 소설로서는 너무나 좋은 책이었다. 글도 술술 읽힌다. 퇴근하고 읽으면 아슬아슬하게 다음날 출근 할 수 있을 시간에는 잠자릴에 누울 수 있다.


한국 출간 전에 일본 아마존을 보면서 수상 내역이나 광고를 통해 기대했던 책이었는데, 내가 기대한 방향은 아니었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독서 경험이었다. 


이 작가의 다른 책도 읽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