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으로 읽는 용선생 세계사 1 : 고대 문명의 탄생 - 4대 문명과 아메리카 고대 문명 교양으로 읽는 용선생 세계사 1
이희건 외 지음, 이우일 그림, 김경진, 김병준 외 감수, 박기종 삽화, 정지윤 구성 / 사회평론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 다닐때까지만 해도 한국사는 제법 잘 하는 아이였는데도,

중학교 올라가서 세계사 시작하니 정신을 못 차리더군요ㅎㅎ

용어도 어렵고 암기할게 많다며 지루해 했어요ㅠㅠ

그래서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차에 

예전에 잘 읽었던 용선생의 시끌벅적 한국사가 떠올랐네요.

아이도 용선생 세계사라고 하니 부담없이 읽기 시작하더라고요ㅎㅎㅎ

용선생 책이 좀 쉽게 풀어서 알려주잖아요.

특히나 두께감이 꽤 있는 책인데도

거짓말처럼 술술 읽혀서 좋았다는 아이를 보며

이번에도 잘 선택했구나 싶었죠.

그도 그럴것이 글밥이 딱 요정도거든요ㅎㅎㅎ

글은 적고 지도나 관련 삽화/사진들이 반은 차지하는 느낌이랄까??

하지만 세계사의 흐름은 제대로 짚어주니 엄마 입장에서도

만족스럽더라고요.


한번 놓치면 다시 잡는데 시간도 더 오래 걸리고

힘든 과목이 역사, 그중에서도 세계사인데요.

용선생 세계사라면 아이가 즐겁게 세계사에 빠져들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든 책이라 살포시 추천드리고 갑니다^^

 

초등고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읽기에 딱 좋은 세계사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