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Ready, Set, Create ! 1 : The Happy Tree (SB+Multi CD+AB+Wall Chart) Pack-Ready, Set 21
Jason Andrew gots 지음 / Alist / 201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술체험 영어학습!

 

Ready, Set, Create!

 

유아영어 재밌어져요^^

 



엄마표 홈스쿨을 하다보면

영어도 해야하지 책도 읽어줘야 하지.....

종종 미술활동도 해줘야 하는데.....


오~ 이번에 만난 미술체험 영어학습교재

Ready, Set, Create! 시리즈로

너무 쉽고 재밌게 영어학습은 물론

픽션/논픽션 책도 읽고 미술체험학습도

손쉽게 해볼 수 있겠어요!


5세 쭌이 엄마랑 활용해볼

미술체험 영어학습 교재

Ready, Set, Create!


전체 시리즈 중에 4개를 먼저

만나보았네요^^

고르느라 힘들었어요....ㅎㅎㅎ


전체 시리즈 구성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셔요^^


 



http://www.alist.co.kr/


에이리스트의 책들이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둘째 쭌의 영어교재 뿐 아니라

초5 달빛양의 영어학습서도 모두

에이리스트 교재들을 활용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Ready, Set, Create 시리즈 중에서

A Blue Kangaroo! 편을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비닐에 싸여있던 패키지를 열어보니

스토리북과 활동북 그리고 미술활동을

해볼 수 있는 브로마이드가 들어 있네요!


엄마표 영어교구 만드느라

밤새 애쓰지 말고 간편하게 준비해서

아이랑 집중해서 놀아주는게

더 현명하더라구요.....


엄마가 피곤하면 정작 아이에게

짜증을 내게 되니 엄마표 영어활동자료

준비에 너무 시간을 빼았기면 안되겠더라구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픽션과 논픽션을 함께 읽어줄 수 있다는거!


그리고 읽은 내용들을 토대로

미술체험활동을 해볼 수 있답니다


자동차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딱 좋은 내용이라 쭌도 무척 맘에

들어할 것 같은 시리즈네요^^

 


어머.... 삽화도 너무 예뻐요^^

딱 제 스톼일~


친구의 선물로 캥거루 인형을 사고 있네요!

처음 영어를 접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읽을 수 있는 스토리로

재미있게 접근하고 있네요!


 

이야기 속에서 다양한 교통수단을 거치며

친구에게 선물이 배달되는 과정을

재미난 이야기로 읽어줄 수 있겠어요!


문장도 간결하고 그림을 통해

유추할 수 있는 내용들이라서

유아~ 초등저학년까지도

가능해보이는 영어학습 교재네요~


 

이번에는 앞에서 등장했던 교통수단들을

논픽션으로 만나볼 차례예요^^


실물 사진자료 그림도 너무 좋네요!


교통수단과 관련된 다양한 단어들을

문장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해볼 수 있어요


 

오오~~~ 우리 쭌이 너무 좋아하는 기차!

그리고 비행기.....


자세히 보니 교통수단의 이름이 아닌

교통수단들이 다니는 길(?)에 대한

영어단어에 색이 다르게 표시 되어 있네요!


스토리를 통해 교통수단 이름이

익숙해졌으니 이렇게 다른 단어들도

의도적으로 관련지어 노출하는 거

넘 좋은 것 같아요...


 

픽션과 논픽션 스토리를 재밌게 읽고

관련된 미술활동을 해볼 수 있어요^^


재료소개도 영어로 되어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아이들의 물건이름을

노출해줄 수 있네요~


 

만드는 방법도 소개되어 있어요....

오호.... 저처럼 영어문장 만들기가 어려운

엄마들을 위해서도 도움이 많이 되겠어요!!!!


 

여기 나와 있는 문장을 외워서

아이랑 놀이할 때 활용해보면 좋겠네요


보통 이런 내용은 다른 영어책을 사면

부모 가이드북에 따로 나와 있는데

그거 잘 안 읽게 되잖아요^^;


아이들 스토리북에 바로 나와 있으니

아이와 함께 읽어도 좋고

엄마가 활용하는 팁으로 사용해도 좋으니

이래저래 굿!!!!


 

간단한 준비로 아이랑 바로 활용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미술체험활동이네요!


게다가 스토리북이랑 연계된 내용이라

스토리북에서 배운 문장이나 단어를

활용하면 놀이하게 될 것 같아요~


 

미술활동을 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단어들을 한 눈에 익힐 수 있는

포스터도 넘넘 맘에 들어요~


요거 며칠 붙여서 단어노출 먼저 좀

해주고 교재 시작해도 좋겠어요!


이번에는 워크북을 좀 살펴볼까요?


 

어린 연령의 유아라면 스티커 붙이기를 하고

영어단어 말해보기 정도 시키면 좋을 것 같고


7세나 초등저학년이라면

단어쓰기도 자연스럽게 경험해보면

괜찮을 것 같아요!


 

스토리북에 나왔던 단어와 문장들을

워크북에서 다시 한번 노출해주고 있어요~


단어 맨 앞 스펠링을 알아보면서

간단히 파닉스도 경험해보면 좋겠네요!


 

교통수단들이 다니는 곳을 찾아보고

그 길을 부르는 영어명칭도 다시 복습해볼 수 있네요!


차근차근 아이들이 배워나갈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서 영어홈스쿨 하기 정말 편해요~


미술체험 영어학습으로 재미있게 놀고

스토리북과 연계된 워크북으로

탄탄하게 반복학습할 수 있으니

Ready, Set, Create!

제 맘에 쏘옥 드는 유아영어교재네요~

 


엄마표 영어홈스쿨을 하다보면

늘 교재나 영어책에 대해 목마름이 있는데

에이리스트의 다양한 교재들은

언제나 옳은 선택이 되는 것 같아요^^


큰아이 영어학습서 때문에 알게된

에이리스트 영어교재들....

5세 유아 쭌이 할 수 있는 책들도 많네요!


미술체험 영어학습!

Ready, Set, Create!

한동안은 엄마표 영어홈스쿨 교재 걱정 없겠어요 ㅎㅎㅎ

열심히 활용하고 쭌이랑 놀아볼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