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X100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52
강경수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좋아하는

 

동화 같이 읽기!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왜X100

 




오랜만에 아이들이 깔깔대며 웃으며 보는

책 한권을 만나보았네요!

게다가 생각하게 만드는 책이라

웃음 속에서 그림을 들여다보며

아이들이 이야기가 많아지는 그림책이네요^^


제목부터 인상깊어요!

왜....왜....왜.....

왜가 100번이나 ㅋㅋㅋ 


 

요즘 글자에 관심이 많은 쭌이

제목글자를 가리키면서 왜~ 하고 읽어보네요


엄마나 누나가 읽어준 글자를

요즘 손으로 짚으면서 읽어보는게

재밌나봐요^^


무슨 내용일까 얼른 보고 싶은 누나랑

제목을 손으로 따라쓰고 싶은 쭌 ㅋㅋㅋㅋ


 

아빠, 나랑 놀자....

미얀 지금은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우리아이들은....바로 왜!!!!

라는 대답이 나오지요^^


그림을 보던 쭌이 아빠가 얘랑 안 놀아준대

이러면서 감정이입을 하네요 ㅋㅋㅋㅋ


 

아이가 쓴 글씨같은 폰트와

정감가는 그림삽화가 마음에 드는걸요~


아빠는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시길래

머리 위에 전구가 반짝~ 하고 떴을까요 ㅋ


왠지 첫 페이지부터 심상치않고

재밌을 것 같은 기대감이 잔뜩 드는걸요?


 

요즘 무슨 얘기만 하면 엄마...왜? 왜!

왜! 왜! 왜!.....


쭌이 너랑 똑같네 똑같아!


 

마트에서 드러누운 아이....

엄마가 오늘은 절대 안들어준다고 하니


또....왜~~~ 왜~~~ 왜~~~~~

푸하하하하하하하


쭌이 어느새 동화내용을 읽어주면

주인공처럼 왜~~~ 왜~~~~ 를 외치고 있네요


자신이 했던 행동들을 보면서

쭌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ㅎㅎㅎㅎㅎㅎ


 

궁금한 것도 많은 아이들의 행동을

재밌게 표현해놓아서

읽을 때 마다 아이들이 꺄르르르르


질문도 많고

뭐든 하기 싫은 것도 많은 아이들....

너희가 주인공 아이가 이렇게 행동하는 거 보니 어때?


느껴봐~ ㅋㅋㅋㅋㅋㅋ


재밌으면서도 아이들도 그림책 속의

친구가 어이없는지 웃어버리네요!


 

이건 진짜 쭌이랑 똑같네!!!!

밤이 깊어가도 절대 안잔다고 하는거...


노는게 너무 좋은데

어른들이 밤에 자라고 하는게

아이들은 정말 이해가 안되나봐요^^


 

밤마다 실갱이하는 우리집이랑

너무나도 똑같은 상황이네요....


그런데...


그림책을 보면서 쭌이 자기는 안 그런대요 ㅎㅎㅎ

그리고는 그림책 속의 아이에게 훈계를 하네요

일찍 자야지 키크지!!!!


 

아이의 계속되는 왜...왜....왜!!!!

라는 질문을 다양한 그림으로 표현해놓은

페이지를 보다가 아이들이 낄낄낄....


요즘은 우리 쭌의 왜? 라는 질문에

대답을 해주기도 하지만

반대로 제가 질문을 하기도 하지요

쭌은 어떻게 생각하는데? 하고 말이지요!

 

이번에는 아이가 다시 아빠를 부르네요!

아빠..아빠....


왜 아빠를 부르는걸까?

이번에는 뭘 해달라고 하는걸까?

아빠는 아이와 놀아주실까?


궁금한 마음을 가득안고

페이지를 넘기는 아이들.....


 

빵 터지고 말았네요!!!!!

아빠는 뭐라고 하셨을까요?


오랜만에 낄낄낄 웃으면서

즐거운 그림책 한 권을 봤네요^^

자주 읽게될 것 같으네요!


아이들과 엄마가 같이 읽으면 힐링되는

네버랜드 왜X100

아이들이가 좋아하는 동화책이 되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