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체영] Ready,Set,Sing! Family : Finger Family / Are you Sleeping? (Student Book + Digital CD + Activity Book + QRcode) Ready,Set,Sing 1
A*List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마더구스와

 

함께하는 체험영어!

 

Ready, Set, Sing!

 



큰아이에 이어 둘째도 엄마표 영어홈스쿨

슬슬~ 시작해보려고 해요^^


5세가 된 쭌이라 영어학습이라기 보다는

즐겁게 영어노출하는 놀이중심의

교재를 찾고 있었는데.....


오체영!!!!

마더구스 시리즈를 만나서

즐겁게 체험영어

시작할 수 있게 되었네요^^


 

쭌이 만나게 된

오체영 마더구스 시리즈

Ready, Set, Sing!


총 6개의 시리즈로 되어 있는데

저희는 Food, Number, Body parts, Family 를

먼저 만나보았고....

Animal, Nature 두 시리즈가 더 있더라구요!


마더구스로 오감체험하면서 배울 수 있는

책이라서 너무 기대되네요^^


 

Ready, Set, Sing! 시리즈 중에서

Family 편을 자세히 살펴보려고 해요^^


오체영 구성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집중하셔용 ㅎㅎㅎㅎㅎ


 

오체영은 마더구스를 통해 배울 수 있는

Ready, Set, Sing! 외에도

Cook, Create, Discover 시리즈들이 있어서

다양한 활동으로 아이들과 즐겁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교재더라구요~


오체영 시리즈만 엄마표로 잘 활용해도

쉽고 재밌게 영어노출 할 수 있을듯요!


 

오감 체험영어 Ready, Set, sing!

세이펜 적용 되서 활용하기 더 편해요^^


책과 함께 들어있는 세이펜 스티커를

이용하면 엄마표 홈스쿨이 더 쉬워지고

편해질 것 같아요!


많이 들려주고 많이 보여주는

영어노출시간 확보가 가장 중요한 시기이니

세이펜을 이용하면 더 자주 활용해줄 수

있어서 넘 맘에 드네요~

 


Family 주제로 만나볼 수 있는

 

마더구스 영어노래는

Finger Family 와

Are you sleeping? 이네요

한 권에 두가지 노래를 만나볼 수 있는데

책 구성이 독특해서 아이들이 재밌어 해요^^

아이들 눈에 쏙 들어오는 예쁜 삽화와 함께

마더구스 노래 가사들을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요!

CD나 세이펜을 통해 음악을 들으면서

흥얼흥얼 책을 보다보면

자연스럽게 영어단어,

표현들을 노출할 수 있겠네요~

그림책 보듯이 스토리텔링으로

이야기하듯 들려주어도 재밌고

음악을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가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자주

영어노래 노출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 그림을 보더니 쭌도 손가락 인형

놀이를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와 그림책이라는

소재를 가지고 영어를 접근할 수 있으니

쭌처럼 어린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영어를 접해볼 수 있어요!


 

Ready, Set, Sing! 시리즈 중에서

Family 책을 먼저 살펴보았는데....


게임, 만들기, 색칠하기, 단어익히기 등이

마더구스 유아영어노래와 함께

재밌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워크북도 어린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간단명료해서 좋아요!


기본 단어들도 몸으로 표현하면서

배우면 영어학습이 아닌 놀이가 되는거네요^^


 

게임을 하면서 사용해볼 수 있는

표현들도 나와 있어서

아이들과 직접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오호!!! 이건 쭌이 좋아하는 활동이네요


줄긋기, 틀린 그림찾기를 하면서

앞에서 배운 단어들을 이야기해보거나

엄마가 자연스럽게 자주 들려주어야겠어요!


 

Are you sleeping? 영어노래를 통해서

가족들을 부르는 말들을 배워볼 수 있겠네요!


아이들과 직접 만들어서 놀이하면서

노래를 주고받으면서 불러보면 좋겠어요~


 

엄마가 힘들게 만들거나 준비하지 않아도

쉽게 엄마표 영어활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 맘에 들어요~


간단하게 만들어서 놀 수 있으니

활동준비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져요!!!


 

워크북에는 가족들 스티커를 붙이면서

영어로 어떻게 부르는지 다시 한번

복습하듯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간단한 주사위 게임도 있네요^^


게임을 하면서

Who is she? Who is he?

물어보고 답해보면서

자연스럽게 반복해보는 것도

단어들을 쉽게 익힐 수 있겠네요!


 

신나게 영어노래를 부르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 놀이도 해보구요~


요즘 끄적이는 것을 좋아하는

5세 쭌이라서 다 재밌어할 것 같아요!!!


오호~ 칠교놀이 활동도 있고

숫자대로 점잇기도 할 수 있네요!!!


Home 단어가 자주 등장하던데

쭌이랑 따라 써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영어 처음 시작할 때 활용하면 좋은 교재

발견하게 되서 넘넘 좋으네요^^


이제... 우리 둘째 쭌이랑 즐겁게

활용할 일만 남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