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리가 꿈꿀 시간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49
헬린 옥슨버리 그림, 티머시 냅맨 글, 이상희 옮김 / 시공주니어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우리가 꿈꿀 시간'

 

헬린 옥슨버리

 

책 한 권 만나보실래요?

 


이번에 달빛양과 쭌이 만나본 책은

처음 읽는 책인데도

낯설지 않은 느낌이예요^^


헬린 옥슨버리 그림을 <곰 사냥을 떠나자>를

통해 만나봐서 느낌이 익숙했는지

이번에 만나본 '이제 우리가 꿈꿀 시간'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책이 되었어요!

 


 

요즘 쭌의 잠자리 독서 책으로도

많이 읽어주었던 책이예요....


오늘은 누나랑 나란히 앉아서

구석구석 그림도 살펴보면서

재밌게 읽길래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시공주니어 네버랜드 그림책은

초등생 큰아이가 읽어도

내년 5세되는 작은 아이가 읽어도

좋은 베스트 책들이예요!


 

엄마랑 자주 읽었던 책이지만

누나가 읽어준다고 하니

또 다시 얌전히 앉아서

책 내용에 귀기울이는 쭌이예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헬린 옥슨버리 그림이 참 좋아요!


 

스토리도 중요하지만....

아이들이 보는 그림책은 삽화도

정말 신경쓰이는데~


이번에 만나본 '이제 우리가 꿈꿀 시간'은

전체적인 배경도 주인공 아이들도

너무 예쁘고 자꾸 들여다보고 싶게

그려진 동화책 한 권이 아닌가 싶어요!


 

앨리스와 잭이 공놀이를 하다가

숲에서 들려오는 소리가 궁금해졌나봐요!


자장가 소리를 따라

살금살금 숲 속으로 들어가고 있네요~


누나가 읽어주는 스토리를

너무나도 진지하게 듣고 있는 쭌^^


 

길을 잃은 잭과 앨리스....


그 때...

또다시 자장가 소리가 들려오네요!


 

잭은 누나를 따라오면서도

내내 겁이 나는가봐요^^


앨리스가 잭을 안심시키네요....


달빛양과 쭌처럼 사이좋은 남매네요!


 

페이지마다 잭과 앨리스 남매를

조용히 지켜보는 까마귀가 보이네요~


남매를 걱정해주는 걸까요?


 

그 때 또 자장가 소리가 들려오네요~


쭌은 숲속 동물들 찾느라

책 읽는 내내 즐겁네요!


누가 이렇게 다정한 자장가를

숲 속에서 부르는 걸까요?


 

정말!!!! 늑대인가봐요....

쭌도 늑대라는 소리에 잔뜩 긴장했어요~


<곰 사냥을 떠나자> 책 처럼

왔던 길을 되돌아가는 스토리일까

아니면 위험에 처한 남매를

누군가 나타나 도와주게 될까...


엄마도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는걸요!


늑대가 너무나도 다정하게

아기 늑대들에게 자장가를 불러주고 있네요!


자장자장 나무 아래

자장자장 우리 아가

나뭇잎 살랑살랑

실바람 산들산들.....


정말 다정한 목소리의 자장가가

들려올 것 같은 느낌이네요!


무시무시한 늑대가 아니라....

아기를 다정스레 돌보는 엄마늑대와

너무 귀여운 아기늑대들이네요~
 

잭과 앨리스는 자신들도 따뜻한 집으로

얼른 돌아가고 싶었을 것 같아요^^


그냥 읽어도 좋고

잠자리책으로 활용하기 좋은

예쁜 그림책이네요 ㅎ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