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50
경혜원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버랜드 '엘리베이터'

 

상상력 가득한

 

재미난 이야기에 빠져~ 빠져~

 


날씨도 쌀쌀해지고

밖에서 놀 수 없는 아이들.....

집에서 뒹굴뒹굴 책 읽기 재미에

빠져들고 있네요!


달빛양, 쭌이 서로 키득키득거리면서

보는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엘리베이터' 소개해드릴게요^^


 

네버랜드 신간은 언제나

아이들에게 좋은 반응이네요^^


표지를 보더니 재밌겠다면서

같이 들고 앉아서 보는 남매예요!


표지만 봐도 웃기다면서 ㅋㅋㅋ

쭌은 계속 키득키득......


 

엄마 왜 공룡이 엘리베이터를 타요?

공룡은 너무 커서 못 타지 않나요?


너무 큰데 어떻게 타요~ ㅋㅋㅋㅋ


나름대로의 생각을 표현하면서

이젠 책을 즐길줄 아는 4세 쭌이네요!


그래... 어떻게 공룡이 엘리베이터를

탔을지 우리 얼른 읽어보자~


 

쿵!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는데

공룡이 쿵쾅쿵쾅 들어온다면? ㅋㅋ


재미난 설정이네요!

트리케라톱스가 귀여운 표정으로

엘리베이터를 타네용^^


 

엄마...

이 공룡은 이빨이 날카로워서 위험해요~


왜 엘리베이터를 탔지?

어디 가는거지?


계속 궁금증과 자신의 생각을 쏟아내게 하는

재미난 네버랜드 그림책이네요.....


 

엄마 얘 때문에 너무 좁겠어요.....


달빛양이 옆에서 동화내용을 읽어주고

쭌은 그림보느라 정신없고^^


간만에 쭌의 애정을 듬뿍 받는

책이 나타났네요 ㅎㅎㅎㅎㅎ


 

그런데.... 주인공 여자아이의 표정이

심상치가 않네요~


에에에에에~~~~에 취!


쭌은 심각한 표정으로

이야기에 심취하네요!


남자아이들이 봐도 재밌고

여자아이들도 흥미를 가질 재미난

네버랜드 그림책이네요 ㅎㅎㅎㅎ


 

에 취!!!!


어마나.... 공룡이 다 날아가버렸네!!!!

엄마랑 누나는 키득키득....


쭌 혼자만 심각하네요! 어떡해!!!


 

앗! 여긴 공룡시대~

초식공룡이랑 육식공룡들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고.....


그림을 보면서 아이들과 다양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그림책이네요~


공룡이 그림책을 내밀어요 ㅋㅋㅋㅋ

아까 여자친구가 들고 있는 책이네요!


 

공룡을 무서워하는 아이들도 재밌게

볼 수 있는 공룡그림책이면서도

엘리베이터라는 소재를 통해

아이들에게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그림책이라서 좋으네요^^


 

앗... 다시 이제 엘리베이터예요...

그런데 소녀는 어디가고?

티라노사우루스가 소녀의 책을 들고 있네요!


무슨일이 생긴걸까요 ㅋㅋㅋㅋㅋ


달빛양은 공룡세계에 다녀와서

소녀가 공룡으로 변했다고 하고

쭌은 티라노가 소녀한테 책 갖다주러 온거라네요^^


 

이젠 엘리베이터만 타면....

쭌이랑 달빛양은 공룡세계로 가면 어떡하냐고 ㅋㅋㅋ


그림책 내용이 재밌었는지

책을 다 읽은 후에도

가끔 그림책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아이들을 상상하게 하는

묘한 여운을 주는게 더 재밌네요!


 

앗.... 아저씨가 엘리베이터를 타려나봐요^^

쭌은 벌써 다음 장면이 궁금한지

누나에게 얼른 넘기라고 재촉하네요!


 

마지막 장면에서는 아파트에

온통 공룡들이....


어찌된 일일까요?

아이들과 네버랜드 신간 '엘리베이터'

같이 읽으면서 재미난 상상 속에

한번 퐁당 빠져보실래요 ㅋㅋㅋㅋㅋ


이번 책은 무척 재밌었는지

잠자리에도 들고와서 읽어주라고 하네요^^

우리 쭌 꿈에 공룡 나오면 어쩌죠?

ㅋㅋㅋㅋㅋㅋ



경혜원 작가님...

저 팬될 것 같아용!


경혜원 작가님의 또 다른

네버랜드 신간

'특별한 친구들'도 궁금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