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영어 놀이 (놀이 재료 + CD 1장 + MP3 무료 다운로드)
이미경 지음, 진혜민 그림, 최지연 감수 / 혜지원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랑 영어놀이'

 

한 권이면 충분해요!

 

엄마표 영어홈스쿨

 

자료가 한가득~

 



요즘 저희집은 영어홈스쿨

열기로 후끈해요^^


큰아이 달빛양의 영어 시작이

많이 늦어서 걱정이 많았지만

꾸준히 홈스쿨로 진행하면서

빛이 보이는 요즘이고


둘째 쭌도 자연스럽게

영어놀이로 홈스쿨 시작하고 있어요^^


 

홈스쿨을 하다보면

엄마가 책을 선정하고

자료도 만들고

아이와 활동해야하니

엄마가 왠만한 의지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지치거나 쉽게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조금 더 간편하게

더 즐겁게 영어홈스쿨을

할 수 없을까 고민에 빠진 찰나에


제게 나타나준....

'엄마와 영어놀이' 책은

한줄기 빛과 같네요 ㅎㅎㅎㅎ


 

책 속에 놀이재료와

부록CD와 함께

엄마표로 진행할 때

활용할 수 있는 문장들이 가득해서


저같이 영어실력이 없는 엄마도

자신감있게 활용해볼 수 있어요!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장들인데....


저는 왜이리 입 밖으로 안나오는지...


 

아이와 함께 들어도 좋고

엄마가 미리 듣고 연습해봐도 좋아요!


MP3 CD 라서

핸드폰에 넣어놓고 쓰기도 좋으네요~


 

CD로 들으면서

엄마가 영어문장들을

미리 읽어본 후


아이들과의 활동에서

활용해보면 좋아요!


막상 아이들과 영어홈스쿨을

하다보면 무슨 말을 해야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거든요^^


 

오리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는

그림카드라서 뚝딱 만들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너무 편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들도

가득해서 접근하기 좋네요...


우리 쭌은 자동차홀릭, 기차홀릭^^


함께 읽으면 좋은 그림책도

같이 소개되고 있어요!


 

Down by the station 은

우리 쭌이 너무 좋아하는 책이예요^^


책을 자주 들고 와서 읽어달라고 하거든요!


이젠 그냥 책만 읽어주는 게 아니라

'엄마랑 영어놀이' 활동방법을

참고해서 더 확장된 놀이를 해주어야 겠어요...


 

 책 상태를 보시면 얼마나 애정하는지

느낌이 오시나요? ㅋㅋㅋㅋㅋㅋ


아이가 좋아하는 책부터

시작하는게 옳잖아요^^


 

 쭌과 자동차 놀이를 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문장들도

미리 살펴보고.....


실제 대화형식이라서

활용하기 좋으네요~


 

쭌과 자동차가 나오는 영어책도

읽어보고....


'엄마랑 영어놀이'에 나오는

문장들로 질문도 하면서

재미나게 놀이했어요^^


 

'엄마랑 영어놀이' 놀이자료를

오려서 만든 종이 자동차들...


오려서 반으로 접어주니

이렇게 세울 수 있어서

자동차 놀이 하기 너무 좋으네요!


쭌도 한참을 가지고 놀이해요....


 

 각 주제별로 활동별로

그림자료들을 오려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정말 엄마표 영어홈스쿨이 편해지네요!


좋아용!!!!!



쭌과 놀이할 수 있는 자료들이

풍부해서....


어떤 활동들을 할까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네요!


 

 꼭 순서대로 하지 않아도 되잖아요~


쭌이 관심가지는 주제 중에

나비의 한살이에 대해 알아보고

영어놀이를 해보았어요!


 

그림자료를 오려서 사용하면 되니

더이상 엄마표 영어홈스쿨이

어렵거나 귀찮지 않아요^^


그림도 예뻐서 맘에 드네요!


 

먼저 우리 쭌이랑 나비에 관련된

책들을 읽어보고

그림카드도 만들어서

나비가 자라는 과정을 알아보았어요!


 

미리 엄마가 잘라둔 자료들을

쭌이 풀로 붙여보면서

나비의 한살이도 알아보고

영어단어들도 들어보고.....


책만 읽고 끝나면

뭔가 더 해줘야할 것 같은데

따로 매번 준비하기 귀찮아서

미루거나 그냥 넘어가곤 했는데


이젠.....ㅋㅋㅋㅋ


'엄마랑 영어놀이' 책에

자료들이 가득하니....

엄마표 영어홈스쿨 걱정없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