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이 궁금하면 열어 봐! 우리 아이 첫 호기심 사전 4
케이트 데이너스 글, 마리-이브 트랑블레 그림, 유수미 옮김 / 살림어린이 / 2016년 5월
평점 :
품절


'공룡이 궁금하면 열어 봐'

 

재밌는 플랩북 공룡책 으로 최고!

 


번쯤 공룡앓이 하지 않는

남자 아이들이 없다더니...

쭌도 요즘...


공룡에 관심을 많이 보이고

이것저것 물어보면 좋아해요!




아이들이 질문에 참 대답하기

곤란하고 아리송한 것들이

많았는데.....^^


'공룡이 궁금하면 열어봐'

책으로 엄마도 쭌이도

공룡에 대한 호기심을 착착착

해결해나가고 있답니다!


 

알록달록 보드북 형식이라

아이들이 보기에 튼튼하고 좋으네요!


공룡에 관한 여러가지 궁금증을

플랩북으로 재밌게 구성해놓아서

궁금한 것이 있을 때 찾아봐도 좋고

한 페이지씩 넘기면서

차근차근 읽어도 좋은 책이예요....


 

책 페이지 마다 테마별로

질문이 정리되어 있어서

찾아보기도 좋아요!


삽화나 구성도 예쁘고 깔끔!!!!


공룡책의 고정관념을 깨주고 있네요...

공룡책이 이리 이뻐도 되나용 ㅎㅎㅎ


여자아이들에게도

매력적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아이들에게 조근조근 설명해주는 듯한

느낌의 서체로 편안함을 주는 책이네요~


플랩 뒤에는 어떤 내용이 있을까

궁금해져서 여기 저기 플랩을

넘기기 바빠지더라구요^^


 

 백과사전식의 공룡의 종류를

늘어놓은 공룡책들은 이미

집에 여러 권이라서....


이런 구성!!!! 맘에 들어용 ㅎㅎㅎㅎ


 

 큰아이도 이 책을 꺼내 읽더라구요^^


재밌게 읽는 사이 과학적 지식도

자연스럽게 알게 되니 넘넘 좋아요....


 

하루에 몇 번이고 꺼내서

엄마에게 읽으라고 하는 책 중에

하나가 되었네요^^


역시 공룡은 남자아이들의

관심주제인가봐요!



아직 공룡이름을 잘 모르는 쭌이라서

이건 이름이 뭐예요?


뼈가 왜 이래요?

공룡은 뭘 먹어요?


질문이 한가득인데

그 때 마다 알맞은 플랩을 찾아서

넘겨서 그림과 함께 읽어주니

참 좋다능요 ㅎㅎㅎㅎㅎ


 

 여기 저기 플랩을 넘기면서

그림을 보기도 하고

엄마 읽어주세요 하기도 하면서

한참을 읽는 책이 되었네요....


 

엄마! 공룡이 박치기 했어요^^

그림을 보면서 쭌이 이야기하네요!


파키케팔로사우루스는

다른 공룡들이 공격할 때

단단한 머리를 이용해서

자신의 몸을 지킨대!


 

플랩을 하나하나 열어보는 재미에

31개월 우리 쭌도 전혀 지루해하지 않고

잘 보는 책이랍니다!


 

엄마! 이 공룡이 잡아먹으려고 해요^^


응.... 육식공룡들은 다른 공룡들을

잡아먹으면서 살았대.....


앞으로도 더 질문이 많아질

우리 쭌을 위해...

그리고 수많은 질문에 답을 해줘야 할

엄마에게도 너무나도 유용하고

재미난 책이네요 ㅎㅎㅎㅎ


공룡책.... 백과사전식의 무서운 그림의

책들이 이제 지겹다면....^^

'공룡이 궁금하면 열어 봐' 플랩북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과학적 지식으로

연결해보심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