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영단어 - 짝 단어로 의미 있게 외우면 효과는 2배 이상! 바빠 영단어
한동오.3E 영어 연구소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영단어!

 

짝 단어로 의미 있게 외우기^^


초등생 영단어 어떻게 외우고 계세요?



단어외우기로 우리 아이들

힘들게 공부하지 마시고

'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영단어'로

의미 있는 단어를 재밌게

공부해보자고요 ㅎㅎㅎ


 

 달빛양은 4학년이예요....

영어를 2학년 겨울방학에 시작해서

파닉스 조금 하고

바로 리더스북으로 넘어갔는데


늦게 시작한거 치고는

그래도 잘 해주고 있어서

늘 기특하답니다^^


리딩북 위주로 홈스쿨을 하다보니

단어외우기나 쓰기는 많이 못해줬는데


'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영단어'책이

그동안 익힌 단어도 점검해보고

모르는 단어도 배우는데 딱이네용!!!


 

 바쁜 3,4학년 아이들에게 딱 좋은 영어단어책!



 영어를 시작해서

어느 정도 간단한 어휘를

익혔다면....

바빠 영단어책으로

실력을 다듬어줄 필요가 있어요^^


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영단어 책은

짝단어를 이용해서 그림과 함께

연상하며 배우게 되어 있어서

지루하지 않아서 좋아요!



 

 엄마는 중학교때 연습장을 깜지로

만들어가면서 정말 단어들을 무식하게 외웠는데


ㅠ.ㅠ


그 때도 이런 책이 있었더라면....

엄마도 영어공부를 열심히 했겠죠?

ㅎㅎㅎㅎㅎ


 

 먼저 공부를 시작하기 앞서

진단평가를 먼저 풀어보세요....


그리 어렵지 않은 수준이라

달빛양은 가볍게 풀어주었네요!



진단평가를 통해

우리아이 수준을 가늠해볼 수도 있고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가닥을 잡을 수 있으니

꼭꼭 풀어보는걸로^^



 

 달빛양은 다 맞았으니

조금 빠르게 진도를 나가도 되겠어요^^


10일 진도표를 추천받았지만....


그건 좀 너무 벅찰 것 같아서

15일정도로 조금 여유를 두고

진행하려고 해요~


 

 오호.... 이 느끼한 아자쒸는 누군?

훈남인가요???? ㅎㅎㅎㅎ


그림과 영어단어를 연결해서

쉽게 이해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게 해주니

더욱 좋네요!


참!! 참!!! QR코드를 이용하면

발음도 들어볼 수 있으니

꼭 꼭 원어민 발음도 들어보는걸로^^

 

 연습장에 빽빽이 쓰면서

지루하게 외우는 것보다


예쁜 단어연습 노트에 쓰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니....


초등생 아이들 취향저격!!!


 

 단어를 무작정 쓰기 보다는

첫 스펠링을 제공하거나

중간에 나오는 스펠링을 표시해두어서

아이들이 재밌게 단어쓰기를 할 수 있어요^^

 


 

 단어 쓰기도 하고

뜻도 써보고....


방법을 달리해서

연습을 하게 배려했네요^^


 

 재밌다면서....

이렇게 단어공부하는 건

처음이라고 좋아하네요!


1과라서 좀 쉽기도 했구요^^


차근차근 풀어서 15일 진도코스로

완주해보자꾸나!!!


 

 배운 단어를 사용해서

문장으로 활용해볼 수 있으니

더 좋아요!


복수형에 대해서도 문장 속에서

알기 쉽게 설명해주니 이해 쏙쏙~


 

 책을 휘리릭 넘겨보더니

앗! 이거 재밌겠다 이러네용 ㅎㅎㅎ


그림들이 초등 아이들이

좋아하게 그려놓아서


그림을 보고 무슨 단어가

나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는거~


 

 복습 페이지도 있어서

아이들이 스스로 학습하기 좋네요....


사람의 뇌라는게 시간이 지나면

반복하지 않고 장기기억으로 넘어가지 않은

정보는 망각의 늪으로 저멀리 저멀리...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복습을 중간 중간

해주면 아이들 기억에 더 오래 남게 되는거죠!


 

 별책부록으로 들어 있는

접이접이 쓰기 노트로

한번 더 복습하면.....


절대로 단어들이 잊혀지지 않겠어요^^


​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영단어 책은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초등기초 필수영단어들을

모아모아....



아이들이 기억하기 쉽게


이미지로 연상할 수 있게 도와주고


짝단어로 활용도를 높인

보기 드믄 영어단어 학습책이네용!!!!


 




달빛양도 열심히 해서

초등기초영단어 마스터해볼게요^^



달빛양이 요즘 차근차근 공부하고 있는

'바쁜 5,6학년을 위한 빠른 영작문'책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로 슝~~~~~



http://blog.naver.com/toylove0/22070631047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