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드림의 무섭게 빠져드는 과학책 - 읽다 보면 어느새 과학이 쉬워진다!
김정훈(과학드림) 지음 / 더퀘스트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누구나 한번쯤은 궁금해했을 법한 과학적 질문들을

다루고 있어서 비교적 시간이 넉넉한 중학생 청소년들이

읽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했어요.

 

진로에 대해 고민도 많이하지만

정말 유혹에 빠질 만한 것들이 많은 요즘이잖아요.

 

딱딱한 공부로서의 과학이 아니라

흥미를 자극하고 궁금한 것을 쫓는 그런 과학 공부에

대한 길을 제공하는 책이 아닐까 해요.

 

공부 안한다고 뭐라고 하지 말고

이런 책들에 푹 빠질 수 있는 기회를 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과학쌤들이나 학원쌤들이 많이 찾아보고

자료로 사용하는 영상채널이라고 하던데

책을 읽다보니 가히 그럴만 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재밌긴 한데 깊이가 얕지 않으니

호기심 충족은 물론이고 더 알고싶다는 생각까지

들게 만들어주는 과학책인 것 같아요.

 

과학을 좋아하는 우리 아드님이랑 과학드림 채널도

종종 보면서 과학자의 꿈을 잘 키워나가 볼게요!

 

엄마가 이 책을 읽고 있으니

자기도 좀 읽고 싶다고 해서 조만간

우리 아드님이 읽을 상상을 하니

괜히 더 애착이 가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