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로운 과학생활 - 과학 교과서가 쉬워지는
서은혜 지음 / 길벗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2 과학교과서 내용이

이렇게나 방대하다니요.

책을 살펴보다보니

아이가 초6때부터 활용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배경지식 쌓듯이 천천히 스며들게

여러번 보면 좋은 책이네요.

자습서보다도 더 친절한 과학책!

요즘 학생들이 문해력이 떨어져서

과학교과서를 이해하기 어려워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초6, 중1때 미리 여러번 읽으면서

스스로 이해해보려는 과정을 거친다면

문해력도 쌓이고 과학지식도 많아질 것 같아요.

그림들도 여기저기 있고

예쁜 구성이라서 마구마구 공부하고 싶은

욕구가 솟아나네요!

고등학생 큰아이가 보더니 본인이 공부하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ㅎ

(니꺼나 잘 하세용ㅋㅋㅋㅋ)

필기용 이미지도 제공되고

유튭 인기 과학 강의로 공부할 수 있으니

중등 과학 예습하기 딱 좋은 책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