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Q+Q 초등 수학 3-1 표준편 (2024년용) 초등 우공비Q+Q 수학 (2024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3학년을 앞두니 걱정이 많아져요~

1,2 학년은 예습도 선행도 없이 보냈지만

어찌어찌 따라가더라구요 ㅋㅋㅋㅋ

3학년을 앞두니 이번 방학은 좀 알차게 보내고 싶어요!

저학년은 연산위주로 봐주고

사고력 수학쪽으로 신경을 많이 썼지만

이제 중학년에 접어드는 3학년에는

교과속의 수학적 개념을 탄탄하게 잡지 않으면

그 이후의 학습에 공백이 생기겠더라구요~


큰아이도 우공비 책들로 많이 공부했었는데

이번에 선택한 Q+Q 시리즈는

아이의 수준에 맞게 기본, 표준, 발전편 중에

골라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기 더 좋네요!

저희는 실전유형 마스터!!!

표준편으로 선택했어요!

개념도 꽉 잡고!

유형별 문제들을 꼼꼼히 풀어보면서

방학중에 수학예습으로

실력을 쌓아보려고 해요^^

사은품 노트와 필통 연필도 느므 좋네요!!!!

꼭 필요한 소모품들이라서 다른 어떤 선물들보다 반갑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