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나는 플라잉카 전문가가 될 거야! job? Special 시리즈 20
박연아 지음, 김대지 그림, 오종석 감수 / 국일아이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구성에

핵심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들은

삽화, 사진 등으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좋네요!

 

학습만화에 대한 안 좋은 시각들도 있지만

학습만화도 읽는 시기가 있더라고

그래서 글밥 있는 책들과 학습만화를 적절히 읽는다면

저희는 따로 제한을 하거나 하지는 않고 있어요

 

오히려 휴식같은 책이라고 해야할까요?

숙제하고 나서 쉬면서 보는 꿀같은 책!

 

우리 아이들이 직업을 가지고 살아갈 먼 미래는

아마도 지금과 많이 다른 모습이겠죠?

현재 있는 직업 중의 상당수가 사라지고

지금은 우리에게 생소한 직업들이 생겨나게 될 거예요!

 

사실 제가 어릴 때 읽었던 공상과학책에서

휴대폰으로 얼굴을 보며 통화하고

로봇이 청소나 설거지도 하는 모습들을 보고

그땐 정말 놀라웠는데...

이젠 그 모든 것들이 현실이 되어 있네요^^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는

지금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의 모습이겠지요~

 

매번 꿈이 바뀌는 초2 아드님ㅋ

아직 딱 정하기보다는

다양한 직업세계를 알아보고

내가 좋아하고 잘 할 수 있는 일을 찾길 바래봅니다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