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캐릭터 :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2 내가 만들자 캐릭터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4월
평점 :
품절


★..☆ 통합적 사고력 키우기..(삼성) 내가 만들자 캐릭터 ☆..★

 

 

 

 

 

 

 

워낙 종전에 히트를 쳤고 알만한 맘들은 다 알고 있고 삼성의 "내가 만들자 시리즈."

슬이네는 유치원 다닐 때 생일 선물 단골 품목으로 구매했던 제품중에 하나였던 것이 였죠.

헌데..

초등 교과서가 음악, 미술, 체육등 교과목을 1~2학년을 시작으로

통합 교과서로 점차적으로 바꾸고 있는 것 처럼

요즘의 트렌드가 통합적인 사고를 키울 수 있는 것에 포인트를 맞춰 많이 뜨는 것 같아요.

그것에 일환처럼 미디어로 익숙했던 캐릭터를 기반으로 익숙한 캐릭터들 만들기가 나와

기쁜 맘으로 딸아이와 만남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구성

포켓몬과 스타디움 16개

줄거리와 만들기 방법이 들어있는 책 1권

 

 

 

 

 

 

 

 

유치원때 부터 포켓몬스터를 너무나도 좋아라하는 딸아이였기에 도록도 사준터라

완전 몰입해서 만들기 작업을 하였답니다.

 

 

 

 

 

아이들이 좋아라하는 캐릭터라 만드는데 흥미도가 높고

스콜라스보다는 조금 더 만들기 난이도가 쉽고

만들기 완성도도 더 높아

아이의 만족감이 높은 제품이네요.

 

 

 

 

 

 

 

 

 

 

 

 

 

 

 

 

 

책 읽기에도 흥미를 일으키고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되고

쉽게 만들어 성취감도 느낄 수 있어

 유치때 부터 활용하기 너무 좋은 제품이네요.

 

앞으로도 나올 시리즈가 기대되는 제품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