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수학왕 1 슈퍼스타 수학왕 1
유경원 글, 엄혜진 그림, 정연숙 감수 / 중앙M&B주니어 / 2011년 6월
평점 :
절판


 

★..☆수학 즐기는 아이로 만들기 쉬워요.... 수학왕  ☆..★

 

 

 

 



 책 썸네일


 



슈퍼스타 수학왕 1 (0에서 무한대로 도약하는 초등수학 프로젝트)

유경원(만화작가) 저 중앙m&b 2011.06.23

네티즌리뷰 57건



 

 

 

6세 초   슬슬 체계적인 공부를 해볼까? 해서 시작했다..

 

아이가 너무나 실증을내 손을 놓아버린... 아니 잠시 휴식기를 갖고 있는 수학공부...

 

내년은 어떻게하든 반듯이 시작을 해야하는데..

 

슬슬 재미를 붙혀주고 싶어 사 보게 된 만화책이 랍니다.

 

 

 





 

 

 

 

 

 

첫호라 그런지.. 이것저것 선물도 많이 들어 있네요.. ㅋㅋ

 

 



 

 

 

 

 

 

 

   살 짝 살 펴 보 면

 

 

 

 

 

 

특징들과  차례를 먼저 봐주고..

 




 

 

 

만화 내용에 담긴 수학적 용어들과 깜찍한 캐릭터들과

 

재미난 캐릭터들의 표정도 읽기를 더욱 재미있게 하네요. 

 



 

 

 

 

하나의 소재가 끝날 때 마다 만화에서 다뤄주었던 내용의 핵심정리를 먼저 해주고..  






 

 

두개의 난이도로 나눠 문제들을 실어 주었답니다

 






 

 

 

 

 

딸아이 좋아라하는 만들기도 들어잇었답니다.

 

" 정십이면체 조립세트"







 

 

 

 

 

 

 

 

 

 

   독 후 활 동

 

 

 

 

 

 

 

 

만화만 보려는거 아닌가?    걱정도 살짝 되었지만...

 

혼자 스스로.. 저리 문제 풀어보려하였네요.. (^^*)

 

 

 





 

 

 

 

두번째 문제는 조금 힘들어 했지만..

 

결과는  두문제다 맞추었답니다. 헤~~

 

 



 

 

 

 

 

 

 

 

부록으로 담겨져 있던

 

 

 "정십이면체" 만들기에도.. 열중모드...

 

 

 







 

 

 

 

풍선 불기에도.. 열심히..

 

 





 

 

 

 

풍선불기까지 다 했던 슬이에게 물어보았답니다.

 

 

슬이야 재미있어? 다음 호도 또 사서 볼까?  물어보았답니다.

 

 

그러니...

 

 

딸아이 뭐라고 했을까요?...

 

 

얼굴표정에 대답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네요..








그래서.. 다음호도 보기로... 약속했답니다.

 

 



 

 

 

 

 

 

 

 

 

  읽 고 난 후

 

 

 

 

 

 

 

그렇게 어렵게 생각했던 수학..

 

어떻게 이렇게 즐길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아이를 홀릭시켜버린 수학왕..

 

 



 

놀이동산가는 길에도 챙겨가서 보네요..

 

 

 

 

요거 보거나더니...

 

어쭈... 수학 쉬운거라고 하네요...  (수학얼마나 안다고.. ㅋㅋ)

 

그래도.. 왜? 이리 뿌뜻한걸까요?

 

그건 아마도... 아직은 아니다. 때가아닌게지? 하고..

 

수학공부를 포기 하려했던 마음에 살짝 불빛이 보여서가 아닐까?  싶어요..

 

 

 

놀이동산에서의 웃는모습 그대로.. 공부하면서도.. 즐거운 그대로이길.. 기원하는데..

 



 

 

아이도 즐겁게 공부되고.. 엄마도 뿌듯하게 만들어준 수학왕이네요..

 

2호는 언제 나올까?  

 

은근 제가 기대되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