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2023 - 누구나 쉽게 배워 제대로 써먹는 그래픽 입문서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
빨간고래(박정아).윤이사라(포완카) 지음 / 한빛미디어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서평]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2023

 


고등학교 다닐 때 포토샵이랑 일러스트를 배웠었는데 자주 쓰는 포토샵 기능이나 간단한 일러스트기능만 배웠었다.

요즘은 간단한 보정은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다보니 잘 사용하지 않고 시간이 지나니 기억이 가물가물해 인터넷으로 한참 검색해보고 따라해야하고 미숙하니 어디서 써먹을 수도 없었다.

하지만 섬세하게 보정하려면 아무래도 포토샵을 찾게 되니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2023>을 보고 학습해보기로 했다.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2023>은 수준별 3단계 학습구성으로 초보자들도,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사용해 본적 있지만 미숙한 사람들도 모두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는 책이다.

무료 체험판을 설치하는 방법부터 어디에서 어떻게,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 차근차근 설명해주고 있어 아주 실용적인 책이다.

출판사 홈페이지에 예제파일과 완성파일을 제공하고 있기도 하고, “맛있는 디자인이라는 스터디 공식카페를 통해 궁금한 부분이나 막히는 부분들을 질문하면 멘토가 빠른 답변을 해주니 실력이 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다.

 

아이가 생기다보니 예쁜 사진도, 재미있는 사진도 더 예쁘게, 더 재미있게 만들어 기록해두고 싶어 포토샵을 다시 배워보고 싶었는데 이 책을 보면서 학습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2023>은 일러스트레이터와 포토샵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빨간고래님과 윤이사라님이 저자이기 때문에 더욱 믿을만한 책이다.

매년 업데이트되는 기능이 있어도 모르면 사용할 수가 없는데 이 책에서는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도 배울 수 있어 유용한 책이다.

책 한권으로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두 가지를 배울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2023>을 보며 반복해서 실습해본다면 실력이 금방 늘 수 있을 것 같다.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배우고싶으신 분들은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란다.

 

책과콩나무 카페로부터 제공받아 직접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