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 셀럽 -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베이직북스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_셀럽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손으로 무언가 하는 것을 좋아해 취미생활로 컬러링북이나 스티커북을 하곤 했는데 임신 후 교육을 듣다가 엄마가 손의 소근육을 많이 사용하는 만들기, 바느질 등을 자주하면 아기의 뇌 발달에 도움이 되고, 색감을 많이 사용하는 그림그리기도 시각발달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해 더욱 자주 하려고 노력했던 것 같다.

 

그러다가 좋은 기회로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_셀럽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을 만나게 되었다.

셀럽편에 맞게 10명의 셀럽들의 모습을 스티커를 붙여 완성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차례대로 붙여보아도 좋고, 내가 하고 싶은 페이지를 먼저 완성해보아도 좋다.

 

내가 소개할 셀럽은 초현실주의 화가이자 공산주의자이고, 멕시코의 전통 문화를 결합한 원시적이고 화려한 그림을 많이 그린, 신체장애가 있고 남편에게 고통을 받았으나 거울 속 자신을 관찰하며 이겨 낸 프리다 칼로이다.

 



로우폴리아트 기법을 이용해 만들어진 스티커를 바탕지의 번호에 맞게 붙여주면 나만의 작품을 완성시킬 수 있다.

*로우폴리아트(low-poly art): 불규칙한 다각형을 최소한으로 사용하여, 그림을 입체적인 모양으로 나타내는 3D 그래픽 기법

 

이쑤시개나 핀셋으로 붙여준다면 더 정교하게 붙일 수 있지만 도구 없이 손으로 해도 무방하다.

다 꾸민 작품을 절취해 벽에 포스터처럼 붙이거나 액자로도 만들어둘 수 있다.

 

덥고 습한 날씨에 시원한 음료를 마시면서 별다른 준비물 없이 태교와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취미생활로 좋은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_셀럽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추천합니다.

 

네이버 책과콩나무 카페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