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삐 롱스타킹 스티커 아트북
액티비티북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21년 7월
평점 :
절판


[서평] 삐삐 롱스타킹 스티커 아트북



[책추천/책리뷰/신간] 삐삐 롱스타킹 스티커 아트북

 

말괄량이 삐삐는 어릴 때부터 영화나 애니메이션으로 자주 봤던 것 같은데 이렇게 스티커 아트 북으로 만날 수 있게 되다니 어떤 느낌일까 궁금함이 컸다.

스티커 북에는 총 5가지 도안이 들어있었다.

삐삐 롱 스타킹에 나오는 캐릭터들도 설명해주고 있다.



삐삐하면 제일 많이 생각나는 모습이 제일 첫 번째 도안에서 보여 말괄량이 삐삐 도안을 골랐다.

 



도안에도 스티커에도 절취선이 있어서 자르기도 편리하고, 스티커가 있는 부분을 잘라서 사용하니 스티커 붙이기도 훨씬 수월했다.

 

원래도 컬러링북이나 스티커 북을 취미삼아 커피를 마시면서 하기도 하고, 티비를 보며 하기도 하는데 이번에도 추억돋는 스티커 아트북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던 것 같다.

다른 준비물 없이 스티커 북 한 권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어서 더 많이 찾게 되는 것 같다.

그리고 스티커에도, 도안에도 전부 넘버링이 되어있어 스티커 찾는데 어려움 없이 붙일 수 있었다.


자녀가 있는 부모님들,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내야할지 걱정하시는 부모님들께 자녀들과 함께 하는 취미생활로 추천해드리고 싶기도 했다.

조각이 작은 부분은 부모님이, 조금 큰 조각은 아이가 붙이면서 같이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줄어들지 않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심심함도 없애고, 스트레스 해소하기에도 너무 좋은 스티커 아트북이었다.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해야하는데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께 추억 돋는 삐삐 롱스타킹 스티커 아트북을 추천해드리고 싶다.

 

책과콩나무를 통해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