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 랜드마크 -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베이직북스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추천/책리뷰/신간]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랜드마크 - 지금 같은 시국 꼭 필요한 집콕놀이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원래 컬러링북이나 스티커 컬러링북을 좋아해서 취미삼아 자주 하는데 이번엔 랜드마크라니! 코로나19 때문에 국내여행도 해외여행도 자유롭게 다닐 수 없는 시국이라 여행에 대한 갈망도 있었는데 랜드마크들을 구경할 수 있는 기회라서 더욱 기대되었다.

집콕놀이로 딱! 스트레스 해소하기 좋은 힐링북!



책을 펼치면 이렇게 10개의 랜드마크가 나와 있다.



무엇을 먼저 해볼까 하다가 제일 첫장에 있는 서울!! 서울부터 해야지~

랜드마크 중 우리나라는 ‘경복궁 경회루’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도안에도 스티커에도 전부 넘버링이 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붙일 수 있었다.

작은 조각들도 있긴 했지만 큰 조각도 많아 어린이들도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지붕부터 차례차례 붙여 나가기 시작했다.

완성을 해놓고 보니 파스텔톤의 배경과 예술적 감각이 뛰어난 경회루의 모습이 어우러져 참 멋스러웠다.



스티커를 붙일 때 완성된 모습이나 사진이 있으면 비교하면서 수월하게 붙일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스티커 붙이는 장 뒷면에 그림과 설명이 되어있고, 스티커 부분 윗면에 작은 샘플그림이 전부라 이렇게 붙이는 게 맞나? 하면서 자세히 들여다보며 했던 점이 한 가지 아쉬웠다.

번호에 맞게 스티커 조각을 찾아서 바탕에 붙이며 정교한 작업을 하려면 핀셋만 생각했는데 이쑤시개도 사용할 수 있었다! 꿀팁!!


스티커 부분만 절취선이 있는 것이 아니라 도안부분도 절취선이 있어 칼이나 가위 없이 완성한 스티커 북을 절취선에 따라 쉽게 자를 수 있다.

잘라서 벽에 포스터처럼 붙여두거나 액자로 걸어 활용할 수 있어서 이 또한 좋을 것 같다.

마치 부루마블을 하는 기분이 들것 같다.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된 요즘 집에서 우울한 날들을 보내시기 보다 시원한 차 마시면서 해외여행가는 대신 그림으로 대신하는 취미생활로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랜드마크>편을 추천해드리고 싶다.


★네이버카페 문화충전200%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