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동요 - 유치원 선생님이 뽑은 보들북 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보여주고 들려주는 CD북

그림책 1권과 동요 CD 1장으로 구성되어져 있어요.

 

 

 

유치원 선생님들이 뽑은 동요들로 구성이 되어져 있다니 제가 고른 동요들보다는

훨씬더 아이에게 좋을것이라는 믿음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아이가 많이 들을 수록 뭔가 더 좋을 것 같구요.

정서적으로나 감성적으로나 풍부한 느낌을 갖고

세상의 모든것을 느꼈으면 하는 바램에서

저는 우리 아들이 아기였을때부터 동요를 많이 불러주곤 했는데

점점 제가 아는 동요가 별로 없다는 현실에...ㅋㅋ

동요 CD를 고르고 골라 선택한 보들북~

 

보통 다른 CD들이 몇곡 수록되지도 않아 30분 정도면 끝이 나는데반해

이 보들북은 50곡이나 수록되어 있어서 총 61분이라는 긴 시간동안

동요가 나온답니다.

동요 CD를 틀어놓고 아이랑 한참을 뛰고 춤추고 시킨십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시간이지요.

아이와의 적당한 스킨십은 또 얼마나 중요한지요.

손을 잡고 빙글빙글 돌고 흔들흔들 춤추는 과정에서의 눈빛교환이나

몸놀이의 움직임이 점점 더 아이가 발달하는 걸 느끼게 해주지요.




그림책이 그림도 너무 이쁘고 동요 내용에 맞추어서 내용에 충실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동요가 마치 동화같아요.

제가 아는 동요도 있고 모르는 동요도 있었는데

동요의 특성상 몇번 들으면 흥얼흥얼 입에서 나오는데

너무 재미있네요.

또, 몇몇 노래에는 함께 할 수 있도록 율동하는 게 나와있어요.

손모양이나 발모양, 몸을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요~

이런것도 따라해 보는 쏠쏠한 재미가 있답니다.


 

 

총 50여곡이 들어있어서 61분간 들을수 있는 보들북~

국민동요라는 곰세마리도 있구요,

인터넷 1위 아빠, 힘내세요도 있어요.

엄마들이 특히 강력추천하는 아기염소며

입학전 아이에게 필수라는 넌 할수 있어라고 말해주세요도 있구요.

유명한 곡들이 많은 만큼 들어본 노래가 많이 있어서

더 재미있게 들을수 있는것 같아요.

처음부터 생소하면 흥미가 좀 떨어지쟎아요.

자꾸 자꾸 CD를 틀어달라고 조르는 우리 아들을 보면서 이번

보들북도 우리집 대박책이 되겠구나~하는 생각을 하게되었답니다.

엄마의 선택이 탁월했다는 생각도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